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명문가결혼을 주선하는 퍼플스, 2020 미스브라이드코리아 주최

명문가결혼을 주선하는 퍼플스, 2020 미스브라이드코리아 주최

명문가결혼을 주선하는 퍼플스가 '2020 미스브라이드코리아'를 공식 주최하게 되었으며 미모, 지성, 학력, 직업 등을 갖춘 대한민국 1등 신붓감을 선발하여 그들의 성혼을 주관하고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의 결혼과 출산을 독려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2020 미스브라이드코리아'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주최하고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1등 신붓감'을 선발하는 대회로 수상자 중 세계 메이저 월드대회인 '미스 루미에르 인터내셔널 월드'에 한국을 대표하여 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수상자들은 결혼 홍보대사로 성혼과 출산을 장려하는 분위기를 선도하여 결혼에 부정적인 인식을 가진 청년들에게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할 것이며, 명문가결혼을 주선하는 퍼플스의 상류층 성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0 미스브라이드코리아'의 공식 주최사인 퍼플스는 VIP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2020 미스그랜드코리아'를 공식 주관한 바 있으며 명문가결혼을 주선하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심사위원 그리고 미스그린코리아 조직 위원회 부회장 그리고 2019, 2020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조직 위원회 회장을 역임하여 다양한 국내 미인대회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수의 미인대회 수상자들과 아나운서, 영화배우, 모델분들의 성혼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2020 미스브라이드코리아'는 2020년 10월 4일 1차 서류가 마감되며,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해 10월 8일 1차 예선 면접이 진행되고 본선 합숙 과정을 거쳐 10월 30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3차 본선이 이뤄집니다.

 

본 대회는 1986년에서 2001년 사이에 출생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대한민국 미혼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타 미인대회 대회 출전자 및 수상자 역시 참여가 가능합니다. 또한, '2020 미스브라이드코리아'는 신장에 제한이 없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명문가결혼을 주선하는 퍼플스는 투명하고 공정한 심사와 수준 높은 대회 운영을 위해 국민투표와 조직 위원회 사전 심사 그리고 당일 심사위원 심사를 합산하여 본선 심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0 미스브라이드코리아'는 기존 심사위원들 외에 대한민국 최고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하여 더욱 공정하고 날카로운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참가신청 바로 가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