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전국지사 코로나 19 방역 실시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전국지사 코로나 19 방역 실시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주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생활수칙 준수 등 철저하게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 힘쓰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초에는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서울본사, 부산지사, 대전지사, 대구지사, 광주지사에 방역을 실시하여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주기적인 방역뿐만 아니라 회원님들을 마주하는 커플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출근 시 체온 측정과 더불어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를 수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포데스크, 상담실에는 비말 차단막을 설치하여 예방률을 더욱 올렸으며, 코로나로부터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상담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방문해 주시는 회원님들을 대상으로도 체온 측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정상 체온을 벗어날 시, 귀가 조치 및 온라인, 카카오톡 채팅, 전화 상담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님들의 상담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영업시간이 끝난 후 본격적인 방역이 실시되었으며 모든 상담실과 로비, 복도, 화장실에 소독을 하였습니다.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부산지사, 대전지사, 대구지사, 광주지사 방역 모습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맞선 장소를 지정해드려 안심하고 편안한 만남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나의 결혼상담, 자녀의 결혼상담을 희망하고 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방문상담이 고민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마시고 '코로나 바이러스 청정구역' 인 퍼플스 상담센터에서 안전한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