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 직장인미팅 파티 IN 조선호텔. 참가신청 오픈

부산 직장인미팅 파티 IN 조선호텔. 참가신청 오픈

 

2019, 2020년도 부산 직장인미팅 파티에서 많은 성혼커플을 탄생시킨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이번에도 미혼남녀들의 인연을 이어주기 위해 왔습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해운대 바다의 전망이 펼쳐지는 조선호텔과 함께 할 예정인데요. 부산 직장인 미팅파티에 관심 있다면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부산 직장인미팅 파티 소개에 앞서 파티를 주최하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서울 청담동에 서울 본사와 부산, 대구, 대전, 광주에 지사를 두어 전국적으로 상류층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입니다. 매년 부산에서 소규모 프라이빗 미팅파티와 더불어 연말에는 200명이 참가하는 결혼정보업계 최대규모 호텔파티를 개최하여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입니다.

 

퍼플스의 부산 직장인미팅 파티는 오는 4월 24일 토요일 오후 6시, 웨스틴조선호텔 부산에서 개최됩니다. 웨스틴조선호텔 부산은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성혼한 회원들의 예식 장소로 자주 사용되는 곳이기에 퍼플스와 인연이 아주 깊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 24명이 참석하며 성비를 1:1로 맞추어 커플 탄생률을 더욱 높일 예정입니다. 드레스 코드가 정해져 있어 남성분들은 세미 정장과 보타이, 여성분들의 경우 원피스 혹은 드레스 착용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파티 마지막 이벤트로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드리고 있으니 앞서 말씀드린 드레스 코드를 참고하여 복장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퍼플스의 부산 직장인미팅 파티에 참석 예정이신 분들을 위해 타임테이블을 알려드리면 오후 5시 30분부터 6시까지 리셉션 데스크에서 참가자 접수 후, 웰컴 드링크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때, 같은 테이블에 앉은 참가자분들과 눈인사를 하시면서 가벼운 대화를 이어나가 보시길 바랍니다. 이후 6시부터는 조선호텔에서 준비한 VIP 코스요리와 와인,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됩니다. 식사 중에는 팝페라 공연과 행운권 추첨도 이어지니 편안하게 파티의 분위기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그다음으로는 파티에 참석하신 모든 이성과 알아갈 수 있도록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시작됩니다. 이때는 부산 직장인 미팅 파티에 참석한 모든 분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이니,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주신다면 커플 탄생의 주인공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라는 이슈로 부산 직장인미팅 파티 진행이 불가할 수도 있었지만, 참가 인원을 최소화하고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켜 참가자들로부터 큰 만족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방역에 총력을 다하여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고 인연을 이어드릴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파티 신청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주시거나 퍼플스 부산지사 대표전화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 051) 714-190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