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테스트와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 '3월 이벤트'

결혼테스트와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 '3월 이벤트'

미혼남녀들을 위한 다양한 결혼테스트를 제공하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푸짐한 상품과 함께 높은 정확도의 러브테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렇다면 결혼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고 다양한 경품까지 가져가실 수 있는 3월 이벤트를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20년간 축적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결혼테스트를 현재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 퍼플스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며 결혼 가능성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어 많은 미혼남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3월 이벤트는 이러한 결혼테스트 중 1개 이상을 완료하신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이 증정됩니다.

 

▲클릭▲

 

첫 번째 결혼테스트는 '상류층과 결혼 가능 테스트'입니다. 퍼플스 VIP 전담팀의 실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류층과의 결혼 가능성을 알아보고 그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릭▲ ​

 

다음으로 살펴볼 결혼테스트는 '나의 결혼 매력도 테스트'입니다. 이는 본인이 가진 매력을 판단해보고 부족한 부분들을 보완할 수 있어 가장 인기가 많은 테스트인데요. 직장, 연애 기간, 취미 생활 등을 분석하여 본인의 결혼 매력도를 테스트해보고 싶은 미혼남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클릭▲

 

마지막 결혼테스트는 '미래 배우자 직업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만의 노하우를 통해 본인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배우자를 추천받으실 수 있으며, 결과를 토대로 맞선 및 소개팅을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살펴본 테스트를 1개 이상 완료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롯데호텔 숙박권', '10명에게 신세계 백화점 10만 원 상품권' 그리고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은 '2021년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참여 대상은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 분들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결혼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결혼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퍼플스 러브테스트를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은 퍼플스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기 바라며, 앞서 살펴본 3월 이벤트를 신청하고자 하는 분들은 결혼테스트 배너 혹은 아래의 이벤트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