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사이트 퍼플스가 진행한 6월 재혼 미팅파티 후기 ②

재혼사이트 퍼플스가 진행한 6월 재혼 미팅파티 후기 ②

재혼사이트 퍼플스는 지난 6월 6일, 재혼만남을 희망하는 돌싱 40명이 참여한 'La vie en Rose Party'를 성황리에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후기 1편에서는 재혼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색깔을 보여드렸다면 이번 후기 2편에서는 파티를 즐기는 회원님들의 모습과 파티 현장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얀트리 호텔의 최고급 코스요리가 제공되면서 어색했던 분위기가 풀리고 화기애애한 모습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파티 분위기가 무르익을 때쯤 재혼사이트 퍼플스가 준비한 럭키드로우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럭키드로우는 회원님들의 명찰 번호를 통해 추첨을 진행하였으며 MC 김덕현 님의 센스 있는 진행으로, 회원님들이 직접 럭키드로우를 추첨하였습니다.

 

재혼사이트 퍼플스는 럭키드로우에 선정된 회원님들을 위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과 압구정 안티에이징 피부과 메이린 클리닉의 상품권 그리고 간편하게 홈 케어가 가능한 클럭 마사지기 세트 등을 준비하였으며 이번 6월 재혼파티에 참석하신 모든 회원님들에게는 메이린 클리닉의 고급 마스크팩을 증정하였습니다.

 

럭키드로우에 선정된 회원님들과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하여 본인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회원님들의 유쾌한 답변에 파티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어갔습니다.

 

행운권 추첨 후에는 재혼사이트 퍼플스 파티의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는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진행되었습니다. 퍼플스 재혼 미팅파티에 참석한 모든 회원과 대화를 나눠 볼 수 있는 시간으로 15분마다 자리를 변경하여 새로운 이성과 대화가 가능합니다. 로테이션 프리토킹을 통해 다양한 이성과 대화를 나눠보고 호감이 가는 상대가 있다면 바로 이상형 페이퍼에 상대방의 번호를 기입하면 되는데요. 파티 종료 후 담당 커플매니저를 통해 이성과의 매칭이 진행되고 있어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만남이 가능합니다.

 

재혼사이트 퍼플스가 개최하는 재혼파티는 회원님들이 적극적으로 파티에 참여해 주고 계시며 비슷한 연령대로 좌석을 배치하기 때문에 재혼만남의 성공률이 매우 높은 파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참석하시는 남성분들은 의사, 사업가, 변호사, 대기업 임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 회원의 경우에는 교사, 의사, 공무원 등으로 재력과 지성을 모두 갖추신 회원분들이 참석하고 계십니다.

 

 

 

자유롭게 이성과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인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종료된 후 재혼사이트 퍼플스가 준비한 마지막 프로그램! 바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각 테이블 당 두 커플씩 짝을 지어 상대방의 관심사와 성향을 알아볼 수 있는 이구동성 게임이 진행되었으며 가장 좋은 케미를 보여준 커플에게 퍼플스가 준비한 상품을 제공하였습니다.

레크리에이션 종료 후 '자유 프리토킹'이 진행되었는데요. '자유 프리토킹' 시간은 더 대화를 나눠보고 싶거나 알아가고 싶은 이성이 있을 경우 적극적으로 이성에게 다가가 대화를 나누시면 됩니다. 특히 본인을 더욱 어필할 수 있는 시간이며 적극적인 모습을 상대방에게 보일 경우 재혼만남 성공 확률이 매우 높게 나타납니다.

마지막 자유 프리토킹 시간을 끝으로 파티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서먹했던 첫 만남이 무색할 정도로 서로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몇몇 분들은 이성 회원과 함께 파티장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재혼사이트 퍼플스가 개최한 'La vie en Rose Party'후기 마지막 편을 전해드렸습니다. 파티에 참석하신 모든 회원님들에게 좋은 인연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퍼플스 재혼파티 후기 1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돌싱모임, 6월 반얀트리 호텔에서의 후기 ① 보러 가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