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재혼정보업체 퍼플스, 한부모가정 힐링캠프 후원사로 나서다

재혼정보업체 퍼플스, 한부모가정 힐링캠프 후원사로 나서다

 

재혼정보업체 퍼플스가 매년 후원하고 있는 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강원도 국립횡성숲체험원으로 '한부모가정 가족 힐링캠프'를 떠났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도 재혼정보업체 퍼플스가 공식후원사로 나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왔습니다. 오늘은 한부모가정 캠프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5월 28일부터 30일, 2박 3일 일정으로 한부모가정 힐링캠프가 진행되었습니다. 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는 매년 1~2회, 한부모가정 가족 100여명을 초대하여 캠프를 떠났으나 이번 연도에는 아쉽게도 코로나19로 인해 약 50여명의 한부모가정만이 참석하였습니다.

 

 

한부모가정 힐링캠프에서는 숲속에서 가족 중심으로 자유시간을 가지며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도록 계획되었습니다. 또한 부모와 자녀가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서로 협력하며 작품을 완성하도록 하여 긍정적인 부모-자녀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산책, 요가체험 등을 통해 건강 증진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한부모가정들의 큰 만족도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날 한부모가정 힐링 캠프에는 재혼정보업체 퍼플스를 비롯하여 권영찬 닷컴, 삼보개발의 후원과 주식회사 기베스트, 비앤티랩, 숯불에닭등의 협찬이 있어 더욱 풍요롭게 진행되었는데 특히, 한부모가정사랑회의 공식후원사인 재혼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오랜 기간동안 한부모가정 어린이날 행사, 크리스마스행사 등에 후원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독거노인, 장애우 등 소외계층에게 짜장면을 만들어 식사를 대접하는 ‘사랑의 짜장차’ 행사에 후원 및 임직원 자원봉사를 진행하며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와 같은 선행을 인정받아 2020년 대한적십자사에서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2021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 소외계층 부문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재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자녀가 있는 회원분들의 새출발을 도와드리고 있는 만큼 한부모가정에 대한 관심이 각별합니다. 아직까지 한부모가정을 편견의 시선으로 보는 경우도 있는데 하루빨리 한부모가정과 재혼가정에 대한 사회적 시선이 개선되었으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재혼정보업체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