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학생 마케팅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제2기 정기모임 현장 공개!

대학생 마케팅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제2기 정기모임 현장 공개!

대학생 마케팅 대외활동과 결혼정보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청년들을 위해 퍼플스에서는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마케팅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퍼플스 서포터즈 제2기가 첫 번째 정기모임을 가지게 되었으며 준비한 팀 미션 결과물을 발표하고 우수 활동자와 우수 팀을 선정해보았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지난해 진행된 퍼플스 서포터즈 1기 정기모임에 이어 '대학생 마케팅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제2기 정기모임 현장'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6월 25일 금요일,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W 타워에서 대학생 마케팅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제2기 정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퍼플스가 마련한 서포터즈 정기모임은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상시 착용, 비말 차단막 사용 등을 통해 방역 지침을 준수하였습니다.

 

 

퍼플스 서포터즈 제2기 정기모임에 참석해 주신 대학생 서포터즈 분들을 위해 샌드위치 및 과일 케이터링과 커피 그리고 기념품을 준비하였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케이터링의 실내 취식은 금지하고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대학생 마케팅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1차 팀 미션 주제는 '퍼플스 홍보 콘텐츠 영상 제작' 이었는데요. 첫 번째로 살펴볼 팀은 1조이며 1조는 'SSG CF 패러디'를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재미있는 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짧지만 인상 깊은 CF 패러디를 통해 퍼플스를 일반 대중에 쉽게 각인시킬 수 있었으며 스튜디오 대여를 통해 퀄리티 높은 영상을 도출해낸 팀입니다.

 

두 번째로 발표를 진행한 2조는 '퍼플스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구현해낸 영상 편집으로 전체적인 결과물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팀워크가 돋보였던 팀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발표를 이어간 3조는 '드라마 궁예' 패러디를 통한 퍼플스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였는데요. 네 팀 중 유일하게 사극을 콘셉트로 홍보 영상을 제작한 팀이며 유머러스한 패러디로 웃음을 자아내는 영상이었습니다. 장소 섭외와 의상 대여를 통해 콘텐츠의 질을 높이고 깔끔한 대사와 연기로 전달하고자 하는 의도를 잘 표현한 팀입니다.

 

 

 

마지막 발표 조인 4조 또한 '광고 패러디'를 통한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4조는 유명 광고인 '야나두 CF'를 패러디하여 퍼플스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속사포처럼 쏟아내는 대사와 타이트한 편집으로 몰입감을 극대화했습니다.

 

각 팀의 발표를 끝으로 대학생 마케팅 대외활동, 퍼플스 서포터즈 제2기 팀 미션 발표가 종료되었습니다. 색다른 아이디어로 완성도 높은 퍼플스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주신 대학생 서포터즈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며 '6월 우수 활동자'와 '1차 팀 미션 우수팀'을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6월 활동 우수자'는 '조예주 님'이며, 포스팅의 완성도 및 다양한 매체 활용, 마감시간 엄수 등에 중점을 두어 선정되었습니다. 우수 활동자 조예주 님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였습니다. 또한, 퀄리티 높은 영상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해준 '1차 팀 미션 우수팀'은 '2조(이서연, 김미송, 김재근, 허윤형 님)'가 선정되었으며 상금 20만 원을 우수팀에게 제공하였습니다.

 

 

준비해온 각 팀의 영상 발표와 우수 활동자, 팀 선정을 끝으로 대학생 마케팅 대외활동, 퍼플스 대학생 서포터즈 2기 정기모임이 종료되었습니다. 남은 서포터즈 팀 미션 및 개인 미션도 성실히 수행해 주시길 기대하며 다음 2차 정기모임에도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뵐 수 있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