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장거리 연애 커플들이 결혼까지 갈 수 있는 팁

장거리 연애 커플들이 결혼까지 갈 수 있는 팁

 

흔히, 장거리 연애 커플은 결혼까지 가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이는 몸이 멀어지니 마음이 멀어진다는 이유인데, 그 속에서도 결혼까지 골인하는 커플들을 볼 수 있는데요. 과연 이들의 공통점을 무엇일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장거리 연애 커플들이 결혼까지 갈 수 있는 팁'을 공개하겠습니다.

이유 없는 연락 단절은 금물

 

장거리 연애 커플이 헤어지는 이유 중에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것은 '연락'입니다. 장거리 커플이 아니더라도 연락은 연애를 이어나감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인데요. 매시간 연락을 하는 것은 무리지만 반나절이 넘게 이유 없이 연락이 단절되는 것은 상대를 불안하게 하고 싸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신뢰를 잃지 말 것

 

장거리 연애 커플의 장점은 자유를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친구들과 약속 잡는 것에 제약이 없으며 시간적 여유가 생기게 되죠. 하지만 이를 악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연인 몰래 밤늦게까지 놀거나 사소한 거짓말을 계속해서 한다면 나중에는 신뢰가 깨지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자기계발 열심히 하기

 

연애 도중에 장거리 연애가 된 커플이라면 처음에는 어색하고 보고 싶을 때 못 보는 게 슬프게 느껴질 것입니다. 하지만, 그로 인해 일상을 우울하게 보내거나 연인의 연락에 집착하게 되면 다툼이 생겨나고 오해가 쌓여 결국 이별까지 올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 없는 빈자리를 자기계발로 채우시는 건 어떨까요? 평소 하고 싶었던 공부나 운동을 통해서 일상의 활력을 넣다 보면 몸도 마음도 편안해져 더욱 건강한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소한 일로 싸우지 않기

 

장거리 연애 커플의 가장 큰 단점은 서로 다툼이 생겨났을 때 제대로 된 대화를 하기가 힘들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소한 일로 싸움의 불씨가 짚여진다면 한두 번쯤은 먼저 사과하고 넘어가는 건 어떨까요? 특히, 오랜만에 만났을 때는 그동안 서운하고 힘들었던 일보다는 앞으로의 좋은 일들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장거리 연애 커플들이 결혼까지 갈 수 있는 팁'을 전해드렸습니다. 해외 거주 유학파 회원들의 성혼을 이뤄드리고 있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는 회원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는 퍼플스에서 성혼을 이룬 장거리 커플들의 후기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장거리 연애를 앞두신 분들, 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여기서 그만 인사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