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이별 후 마음정리, 이별후유증 가장 빨리 극복하는법

이별 후 마음정리, 이별후유증 가장 빨리 극복하는법

30, 40대 미혼남녀 중, 현재 만나고 있는 이성과 결혼까지 생각했지만 결국 이별을 하게 돼서 마음고생하고 있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이때, 슬픔에 잠겨 나의 일상을 망가트리거나 아무 생각 없이 시간만 흘려보내게 되면 나중에 더 큰 후회가 들 수도 있습니다. 이별 후 마음 정리를 잘하면 더 좋은 사람을 만날수 있으며 성숙한 사람으로 거듭나게 되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이별후유증 극복하는 법"에 대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마음 정리하기

 

이별 후 슬픔을 억지로 잊어보고자 친구들과의 약속을 잡고, 술을 마시고, 급하게 소개팅을 잡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을 만들어서 울기도 해보고 자신을 돌아보기도 하며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완벽하게 정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단, 이 기간이 너무 길어지게 되면 일상이 망가지기 때문에 적당히 슬퍼하고 적당한 시기에 일상으로 다시 돌아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밖에 있는 시간 늘리기

 

 

어느 정도 마음의 정리가 되면 그동안 연애하느라 못 봤던 친구들과 평소 하고 싶었던 취미생활, 여행 등을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집보다는 밖에 있는 시간을 늘리는 것인데요.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게 되면 외로움에 잠기고 생각이 많아지기 때문에 이별 후 마음 정리가 쉽지 않게 됩니다. 만일 취미생활이 없다면 동호회에 가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미팅파티 참가하기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다고 하죠! 이별후 마음정리을 할수 있는 가장 정확한 방법은 새로운 이성을 만나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1:1 소개팅이 부담스럽다면 여럿이 만나는 미팅파티는 어떤가요? 국내에는 20명이 참가하는 소규모 미팅파티부터 200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호텔파티 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온라인 서치를 통해 본인이 원하는 컨셉의 미팅파티에 참가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신에게 투자하기

 

 

보통 연애를 할 때에는 나에게 투자하기보다는 상대방과 보내는 시간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했을 텐데요. 이별 후에는 자신을 돌아보며 헤어스타일을 바꿔보고 쇼핑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줘서 기분전환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그러다 보면 자존감도 자연스럽게 올라가고 새로운 연애를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겨나게 될 것입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입하기

 

 

이별후 마음정리가 되고 새로운 이성을 만날 준비가 되었는데 이전처럼 연애만 하다 헤어지는 것이 아닌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싶다면 결혼정보회사를 추천드립니다. 결혼정보회사는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들이 모여있으며 전문 커플매니저가 학력, 직업, 성격, 가치관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본인에게 맞는 이성을 소개해 주니 더욱 순탄하게 결혼에 골인할 수 있으며, 이전의 연애처럼 상처받지 않는 만남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이별 후 마음정리, 이별후유증 가장 빨리 극복하는 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렸는데요. 이별은 누구에게나 한 번쯤 오는 것이며,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더 빨리 이별휴유증을 극복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