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누구나 부러워하는 남편감 찾는 비법, 진짜 있을까?

누구나 부러워하는 남편감 찾는 비법, 진짜 있을까?

보통 자신이 꿈에 그리던 남편감과 가장 비슷하고 이상형에 부합하는 상대를 만났을 때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라고 결심하게 되지만 한편으로는 이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해도 될지 결혼을 망설이는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지금 내 옆에 있는 사람과 과연 결혼을 결심해도 될지, '누구나 부러워하는 남편감 찾는 비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치관이 닮은 사람

누구나 부러워하는 남편감을 찾는 첫 번째 비법은 '가치관이 닮은 사람'을 만나는 것입니다. 물론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라왔기 때문에 가치관이 아주 같을 수는 없으나 어느 정도는 비슷한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가치관은 돈, 명예, 지위, 가족, 여행 등 인생 전반적으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것들을 말하며 충분한 대화를 통해 서로 알아간 뒤 성혼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서로 존중하는 관계

 

최고의 남편감 찾는 두 번째 비법은 '서로 존중하는 관계'인지 생각해보는 것입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자기 자신을 존중하고 또 남을 존중할 줄 아는 사람인지 알아봐야 하며 서로에 대한 존경과 배려가 오고 가지 못한다면 결혼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늘 서로 응원하고 존중하는 관계는 함께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반면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함께 있어도 외롭고 발전 가능성이 낮겠죠?

매사에 침착한 사람

 

누구나 부러워하는 남편감을 찾을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매사에 침착한 사람'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감정과 충동을 조절하지 못하는 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든 침착하고 이성적인 사람과 비교했을 때 결혼생활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힘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부부 사이에 갈등이 발생하더라도 침착하게 상황을 정리하고 대화를 통해 풀어나갈 수 있는 사람이라면 원만한 결혼생활이 가능할 것입니다.

모험을 즐기지 않는 사람

 

좋은 남편감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비법은 '모험을 즐기지 않는 사람'과 결혼하는 것입니다. 이는 앞서 살펴본 '매사에 침착한 사람'과도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매사에 침착한 사람은 안정적인 상황을 선호하고 충동적인 행동을 자제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모험을 즐길 만한 능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충동적으로 어떤 사업이나 일을 시작하는 사람은 주변인들을 곤란한 상황에 빠트릴 수 있기에 꼭 살펴봐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앞서 살펴본 누구나 부러워하는 남편감을 가장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결혼정보회사인데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좋은 남편감을 찾고 계신 미혼 여성분들을 위해 맞춤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가올 8월 29일에는 대전과 충남지역 미혼 여성분들을 위한 <HIGH CLASS DOCTOR PARTY>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의료계 종사자분들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앞서 살펴본 좋은 남편감과의 결혼을 희망하는 여성분들이라면 참석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베테랑 커플매니저와의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