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이별후재회를 고민하고 있다면?! 추천 VS 비추천?

이별후재회를 고민하고 있다면?! 추천 VS 비추천?

 

 

장기간 연애를 이어온 커플일수록 이별은 더 슬프게 다가오기 마련입니다. 이처럼 많은 커플들이 이별후재회를 고민하고 있는 만큼 장단점도 극명하게 나뉘는데요. 그렇다면 이별후재회는 과연 옳은 선택인 것일지!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추천 이유와 비추천 이유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게 이별후재회를 추천하지 않는 사람들은 '재회' 후에 또 같은 이유로 '이별'을 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하는데요. 실제로 이별후재회 커플이 다시 이별했을 경우 같은 문제로 헤어지게 된다고 말하며 처음 만날 때 보다 입장 차이를 좁히는 것이 어려워진다고 합니다. 

 

 

 

 

그러나 반대로 이별후재회 커플은 동일한 문제로 또 헤어지지 않도록 서로 배려하고 노력하기 때문에 오히려 처음 만날 때 보다 관계가 더 돈독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트러블을 서로 해결하는 데 있어서도 노하우가 생기고 서로에 대해 더욱 잘 알기에 애초에 마찰이 생길 일이 덜하다고 볼 수 있겠죠.

 

 

 

 

서로 배려하고 조심하는 것은 좋지만, 너무 조심하다 보니 이별후재회 시 예전 같은 설렘은 적어진다고 이야기하는 커플도 있는데요. 더욱이 한 사람의 잘못으로 헤어지고 이별후재회를 했을 경우 갑과 을 관계가 생겨 연애가 행복하다기보다는 고통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신뢰가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별후재회를 했다면 상대방에 대한 불신에 사로잡혀 관계가 매우 고통스러워질 수 있습니다. 연애를 해도 예전만큼 행복하지 않고 불안한 관계가 지속되며 시간이 지나면 해결할 수 있다 생각하지만, 다시 신뢰를 쌓기까지는 엄청난 시간이 필요하기에 이 경우에 이별후재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별후재회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이별 사유가 일시적인 싸움에 의한 것인지 아니면 정말 헤어짐을 원했던 것인지 파악하는 것인데요. 만약 일시적인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면 상대방에게 적극적으로 사과하는 것이 필요하며 이성적인 대화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이별후재회 추천 VS 비추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별후재회에도 다양한 케이스가 있기 때문에 무엇이 정답이라고 말할 수 없지만, 재회보다는 새로운 인연과의 시작을 더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서는 이별 후 새출발을 희망하는 미혼남녀 분들을 위해 무료 결혼 및 연애 상담 진행해 드리고 있으니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1:1 무료 상담하기 배너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