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남자친구 부모님 취향저격 설선물세트 추천 5가지

남자친구 부모님 취향저격 설선물세트 추천 5가지

 

 

설날이 다가오니 곳곳에 감사인사 드리며마음을 전할 곳이 많으실 듯합니다. 이 맘 때가 되면 선물 고르기가 마냥 어려운 게 아니죠. 지난해에 대한 노고를 전하며 고마운 인사를 담은 설선물세트를 많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웃어른에게 드리는 것은 더 신경 쓰이기 마련인데요혹시 지금 교재 중인 남자친구나 여자친구의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고르고 계시다면오늘 남자친구 부모님 취향저격 설선물세트 추천 5가지를 주목해 주세요.

 

 

 

 

 

 

 

 

특히 결혼 계획이 있거나 예식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은 이번 설연휴에 빈 손으로 찾아뵐  없겠죠. 부모님 마음을 사로잡을 취향저격 설선물세트를 전해 드리며 새해 인사까지 나누신다면좋은 분위기에서 연휴를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그럼 지금부터 남자친구 부모님 설선물세트 추천 다섯 가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1. 건강기능 식품 홍삼선물세트

출처 : 정관장

 

어른들에게 선물하기 제격인 건강기능식품을 제일 먼저 소개해드립니다. 설선물세트 인기 브랜드인 ‘정관장’은 인지도가 높고 대중적인 기호의 제품들이 많아 무난하게 선물하기에 좋은 편입니다. 특별포장설날선물세트 등 더 정성이 담겨 보이는 구성이 많아 설날과 같은 명절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주 성분으로 만든 제품을 추천합니다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짜 먹는 포장지가 낱개로 들어 있어매일 1포씩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기 어려워하시는 남자친구 부모님 설선물세트로 드려보세요.

 

 

 

 

 

 

 

 

 

 

 

홍삼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여, 부모님 선물로 자주 애용되곤 합니다해당 제품은 6년 근 홍삼농축액이 들어가 있고 감초추추물프로폴리스 등 부원료를 더해 쓴 맛이 완화된 제품이니 홍삼 맛이 부담스러운 분들도 입문용으로 드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1 10ml,  50포가 들어있으며현재 설날선물세트로 보자기한지노리개 등 포장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남자친구 댁에 방문할 예정이 있으시다면정갈한 포장으로 준비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추천드립니다.

 

 

 

 

 

 

 

 

 

2. 명절에 빼놓을 수 없는 한우선물세트

 

설날선물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한우입니다. 좋은 날 가족들과 모여서 맛있는 음식을 먹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고기 한우 선물을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특히나 코로나가 길어지며 외식문화가 많이 주춤하는 현상으로 인해, 가족끼리 집에 모여 음식을 해 먹는 경우가 늘어났죠.

 

 

 

 

 

 

 

 

 

올해 남자친구 부모님께 설선물로 마음을 전하고 싶으시다면 한우를 추천드립니다. 소고기 한우의 경우 등급이 나뉘어 있으니, 고려 중인 예산에 맞춰 한우 등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고기 부위별로 골고루 담겨있는 한우선물세트가 좋으며보통 많이 드시는 구이용을 먼저 보시면 좋겠습니다.

 

소고기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등심인기 부위로 선물 받는 이가 어떤 부위를 좋아하는지 모르실 때 무난하게 선택하기 좋습니다안심의 경우 특유의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부위입니다또한 남자친구 부모님 설선물세트로 추천하는 한우는 신선 식품이니 택배로 보내실 경우 가는 시간을 고려하여 신선 포장이 가능한지와 설연휴 택배송 일정도 꼭 미리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3. 마음까지 달콤한 과일세트

 

남자친구부모님 설선물세트 세 번째 추천은 ‘과일세트’입니다. 명절에 백화점을 들르게 되면 제일 눈에 띄는 설선물세트입니다.  그만큼 대중적으로 나눠 드리기 좋으며, 예약 배송 시스템도 잘 되어 있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설날 시즌의 경우 선물세트용으로 포장부터 패키지까지 고급스럽게 선택하여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구성품으로 주로 제사상에 올릴 수 있는 사과배를 많이 선택하십니다조금 더 신경 쓰고 싶으시다면 인기 많은 과일 한 두 개를 더 추가해서 보내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씨가 없고 단맛이 좋아 어른들도 즐겨 드시는 샤인머스캣높은 당도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선물하기 좋은 망고를 추천드립니다또한 겨울철에 더 맛있는 귤과의 한라봉도 좋겠습니다.

 

 

 

 

 

 

 

 

 

4. 센스 있는 술선물세트

 

남자친구부모님 설선물세트 네 번째 추천 제품은 ‘술’입니다설날 같이 큰 명절에 친인척이 모여 음식을 먹다 보면 술이 빠질 수 없습니다제사를 지내는 가정의 경우도 상에 술이 꼭 올라가기 마련인데요술을 즐겨하시는 부모님의 경우 술선물이 들어오는 걸 무척 반길 수 있으니 사전에 남자친구를 통해 즐겨 마시는 주종을 미리 알아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설선물세트로 추천드리는 술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구성품이 알차 보여 선물용으로 잘 나오는 담금주의 경우 시간을 두고 숙성해 가며 천천히 꺼내 마시는 재미도 있습니다어른들이 좋아하는 약초나 과일 등이 들어간 담금주라면 더 좋겠네요.

 

 

 

 

 

 

 

 

 

애주가 사이에서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는 증류주인 위스키 또한 추천드립니다. 가격대가 있는 만큼 좋은 자리에서 꺼내 즐기기 좋은 술이며 종류가 다양해 취향에 맞게 고르기 좋습니다. 혹은 제사상에 많이 올리는 청주나 향이 뛰어나 음식과 곁들여 먹기 좋은 와인도 추천드립니다.

 

 

 

 

 

 

 

 

 

 

 

 

5.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김선물세트

 

남자친구부모님 설선물세트 다섯 번째 추천 제품은 김’입니다명절에는 먹을거리가 집에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오래 동안 보관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들도 인기가 많습니다그래서 선물용 재래김을 많이 찾으시곤 합니다. 이미 명절 선물을 했지만 댁에 방문할 때 빈손으로 가기 민망하거나비싼 금액의 선물을 드리기 부담스러운 상황이라면 김선물세트를 추천드립니다. 조미김의 경우 밥반찬은 물론 대표 안주로 인기가 많으며, 실제로 근래 높아진 물가 때문에 대형마트에서 설선물로 제일 잘 나가는 제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남자친구 부모님 취향저격 설선물세트 추천 5가지를 알아봤습니다올해는 남자친구와 로맨틱한 결혼을 시작하고 싶은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아직 나만의 인연을 만나지 못했다면신년에는 명품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꼭 원하시던 이상형을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무료상담이 가능하며, 퍼플스는 구정연휴 방문상담자분들께 전국지사에서 정관장 선물세트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