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청담동 문화 - 프리미엄 웨딩드레스 ‘이승진스포사’

청담동 웨딩거리


트렌드 이끄는 오트쿠튀르 프리미엄 웨딩드레스

'이승진스포사(LEE SEUNG JIN SPOSA)'



상류사회하면 강남 안에서도 단연 떠오르는 곳은 청담동일 것입니다.

청담동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까지 나올 정도로 청담동은 상류사회의 아이콘이 되었고

청담동 며느리’, ‘청담동 사모님의 타이틀은 선망의 대상으로 여겨질 정도인데요.

 

그들의 문화를 엿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퍼플스 청담동’이 이번에는

청담동의 웨딩의 거리를 다녀왔습니다수십여 개의 웨딩샵이 밀집해 있어 일명 웨딩거리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웨딩드레스샵은 물론 헤어·메이크업스튜디오상견례 장소 등 결혼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웨딩샵들이 즐비한데요.

 

이 중에서도 저희 퍼플스가 다녀온 곳은 한국의 웨딩드레스 문화를 리드해오며

25년의 웨딩드레스 노하우를 자랑하는 명품 드레스샵 이승진스포사입니다.

한국의 웨딩드레스하면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이승진스포사!

 

꿈의 드레스를 찾는 분들이라면 여기 주목하세요 :)





사진 - <퍼플스>




심플하고 모던함이 느껴지는 이승진스포사의 외관은 이승진 디자이너의 디자인 철학이 그대로 반영되어 있는 듯 했습니다.

여기가 바로 이승진스포사의 창립자이자 대표 이승진 디자이너의 25년 노하우가 담긴 곳인데요.

 

이승진스포사는 기존의 오리지널 브랜드 이승진웨딩에서 한국을 대표해 세계3대 웨딩 컬렉션에

아시아 최초로 참가해 론칭한 명실상부 한국 최고의 브랜드입니다.






사진 - <퍼플스>




내부에 피팅된 섬세하고 정교하게 크리스털이 수놓아진 드레스가 눈에 띄었는데요.

이승진 디자이너는 유명인사들의 의상디자인 및 기획은 물론 탑클래스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드레스를 비롯해

웨딩드레스 디자인 등으로  스타들과 대중들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김사랑박선주이태란윤손하 등 많은 스타들이 선택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그 중 최근에는 배우 소유진의 웨딩드레스를 디자인하면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사진 - <퍼플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신부들의 꿈의 공간 피팅룸이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울 예비 신부를 맞이합니다.

결혼식에서 신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웨딩드레스이기도 하는데요.

결혼식의 여주인공인 신부를 가장 빛나게 해주는 웨딩드레스를 피팅해 볼 수 있는 바로 그 공간입니다

아담해 보이지만 웨딩드레스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 만큼은 결코 아담하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죠.



이승진 디자이너의 드레스는 트렌드에 따라 디자인 하기 보다는

신부 개개인의 이미지를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이를 표현해 주기로 유명한데요.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에 신부의 체형과 취향을 만족시키는 맞춤 웨딩드레스로 '특별함'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감동을 더해줍니다.





사진 - <퍼플스>



결혼식장의 공간과 조명 등 장소에 어울리는 디테일을 고려해 제작되는 이승진 웨딩드레스는

실제로 현장에 갔을 때 훨씬 더 고급스럽고 화려하게 빛을 발하는데요.


 

어떤 트렌드도 신부의 개인적 이미지와 스타일을 넘을 수 없다는 것을 철학으로 여기는 이승진 디자이너의 드레스답게

신부가 입었을 때 가장 아름다워 보일 수 있도록 훌륭한 트렌드를 만들어 냅니다.

여기에 드레스와 더불어 베일과 액세서리까지 전체적인 코디네이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 - <이승진웨딩> 제공




이승진스포사는 유럽 디자이너들의 각축장이 되어온 명망 있는 세계3대 컬렉션 중의 하나인

바르셀로나 브라이덜 위크에 2010년 아시아 최초로 참가했는데요.

올해로 벌써 5년째 컬렉션에 참가하며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세계 속 한국의 웨딩드레스 위상을 높인 이승진 드레스는 한국인의 체형과 성향을 잘 아는 디자이너가

디렉팅하기 때문에 신부의 이미지에 맞게 디자인 변형과 리디자인이 가능한데요.

체형에 잘 맞는 패턴으로 완성하기 때문에 수입드레스에 비교해 단연 피팅감이 안정적입니다.

또한 섬세한 핸드메이드 작업으로 한국 특유의 섬세함을 인정받아 신부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합니다.





사진 - <이승진웨딩> 제공




한국에서는 여러 수입브랜드가 들어오고 있는 가운데,

이승진스포사는 해외무대에서의 꾸준한 컬렉션과 세계적인 매거진 <화이트스포사>, <갭스포사등을 통해

꾸준히 선보여 작품성을 인정 받았는데요.

그 결과 여느 수입드레스보다 더 고가의 드레스로 일본과 중국이탈리아를 비롯한 유럽 각국의 쇼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 <이승진웨딩> 제공




한국을 대표해 해외에 론칭한 이승진스포사’ 외에도 이승진 디자이너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패턴으로 디자이너의 색감이 그대로 녹아 든 오리지널 브랜드 '이승진웨딩'

보다 대중적인 감성으로 신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세컨브랜드 '보다이승진'도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신부들의 로망이 되고 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청담동 본점에 다녀왔지만 청담동뿐만 아니라 국내에 13개점의 지사로도 입점 되어 어렵지 않게 만나 볼 수 있는데요.

각 지역의 가장 핫 한 드레스 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사진 - <이승진웨딩> 제공




지금까지 청담동 웨딩거리의 명품 웨딩드레스샵 '이승진스포사'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어떠셨나요?

평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결혼식이라는 무대에 주인공으로 서는 날,

꿈의 드레스로 여러분을 가장 아름답게 빛내줄 웨딩드레스샵 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 <퍼플스>




퍼플스 청담동에서 소개해 드리는 청담동 웨딩거리 소개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지속적으로 웨딩거리 속 명품 웨딩샵을 다니며 청담동 며느리들이 거쳐가는 곳을 생생하게 전해드릴 예정인데요.

꿈의 결혼이 상상만이 아닌 현실이 될 수 있도록 품격 있는 웨딩샵 정보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

 

여러분이 꿈꾸는 꿈의 결혼식은 어떤 모습인가요?

지금까지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