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참견 3, '완벽한 사랑'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연애의 참견 3' 속 에피소드를 결혼정보업체의 관점에서 풀어보는 콘텐츠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실제 화제가 된 사연을 중심으로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관점에서 재해석하고 결론까지 제공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은 '연애의 참견 3, 완벽한 사랑'​​ 편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연의 주인공 A 씨는 동네 주민이었던 B 씨의 대시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 B 씨는 의사 집안의 명문대 석사 출신에 현재 대기업 연구원 4년 차인 엘리트였죠. 그런 남자친구에게 완벽한 여자친구가 되고자 주인공 또한 새벽 5시에 기상하는 '미라클 모닝'을 함께 실천하며 늘 계획적으로 살아갔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주인공은 남자친구의 변호사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하게 되고 그 자리에서 알게 모를 소외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주인공 A 씨의 직업과 학력을 묻는 친구들의 질문에 남자친구는 대답을 하지 못하도록 말을 가로막거나, 회피하도록 유도하는 등 주인공의 자존심을 건드리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주인공 A 씨는 본인의 삶을 다시 돌아보게 되고 과거에 좋아했던 여행을 가기로 했으나, 그 조차도 남자친구는 인생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며 다그치기 바빴죠.

 

이러한 남자친구의 행동은 계속됐으며, 남자친구의 부모님을 만나고 난 뒤 간섭은 더욱 심해졌는데요. 남자친구는 사연의 주인공에게 회계사 자격증 문제집을 건네며 안정적인 전문직이 결혼 후에도 좋을 것 같다며 회계사를 준비할 것을 요구했죠. 탐탁지 않았으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제대로 무엇인가를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주인공은 위경련이 찾아오게 되었고, 그럼에도 자기계발을 요구하는 남자친구에 대해 주인공 A 씨는 관계를 다시 생각해 보게 됩니다. 과연 연인에게 반드시 맞춰야만 유지되는 관계는 지속될 수 있을까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바라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는?

 

연애를 하며 서로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것은 바람직하지만, 본인의 행복을 위해 상대방에게 어떠한 행동을 강요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본인의 스펙에 애인을 맞추기 위해 노력을 요구하는 것은 더더욱 성숙하지 못 한 태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과연 앞서 살펴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 커플이 관계를 지속할 수 있을까라고 묻는다면 '절대 지속될 수 없다'라고 답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이 커플이 관계를 지속하여 결혼을 할 경우 애인의 지나친 요구는 계속될 것이며 자녀에게까지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물론 '사랑' 만으로 성혼이 이뤄지는 것은 아니나, 명예 혹은 물질적인 부분을 계속해서 원하거나 일방적으로 맞춰줄 것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관계를 지속하기 힘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 인연을 찾는 것이 바람직할까요? 바로 결혼정보업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결혼정보업체는 자세한 상담을 통해 원하는 조건의 이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가가 개인의 특성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부합한 이성과의 만남을 주선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납니다. 또한, 결혼 전문가의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좋은 방향으로 관계를 이끌어드리고 있어 마음 맞는 이성을 비교적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10년 경력 이상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에 의해 성혼 서비스가 제공되며 회원의 니즈를 반영한 만남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계약 기간 내에 무제한 매칭 시스템을 제공하여 최고의 배우자를 만나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고품격 상류층 만남을 제공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라며, 서로 배려할 수 있는 행복한 연애를 지금 퍼플스를 통해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함께 알아본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시간에는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연애의 참견 3' 에피소드로 돌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라며, 결혼을 위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