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연애심리테스트, 이성이 보는 나의 이미지와 매력은?!

연애심리테스트, 이성이 보는 나의 이미지와 매력은?!

코로나19로 외출이 쉽지 않고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하다 보니,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연애심리테스트'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애심리테스트'를 준비해보았으며,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러브 테스트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오늘이 소개팅 날이라면 처음 만나는 상대방과 어떤 음식을 드시고 싶으신가요?

A. 스테이크 B. 파스타 C. 스시 D. 삼겹살

 

스테이크

 

스테이크를 고르신 분들은 주변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여러분과 친해지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늘 긍정적이지만 속은 깊고 진중하다고 볼 수 있죠. 웃는 얼굴과 무표정에 차이가 있으며 무표정은 살짝 차가워 보이는 느낌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성이 여러분을 봤을 때 귀엽다는 이미지를 느낄 수 있으며 야무진 매력에 이성이 호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스타

 

B. 파스타를 고르신 분들은 세련된 인상을 가지고 있으며 옷을 잘 입거나 몸매가 좋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첫눈에 이성이 반하는 경우가 많고 사람을 궁금하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성에게 승부욕을 자극하는 성향으로 대부분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지만 주변에서 다가오는 이성이 많아 연애를 오래 쉬지 않는 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시

 

연애심리테스트 C를 고른 분들은 외형적으로 봤을 때 호감형 외모를 가지고 있으나, 접근하기 쉬워 보이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때문에 먼저 이성에게 다가갈 경우 연애 성공률이 매우 높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C를 고른 분들은 생각이 많아 현재 주어진 연애의 기회나 가능성을 놓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조금 더 가볍게 생각할 필요가 있죠. 이성들이 보는 이미지는 매우 매력적이고 호감형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을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다가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삼겹살

 

D 삼겹살을 고르신 분들은 굉장히 은밀하고 비밀스러운 모습을 가지고 있는 분들인데요. 조용하게 강한 스타일이며 본인의 실속을 챙기는 스타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촉이 매우 좋은 분들이기 때문에 어떤 이성이 본인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는지 이미 알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매우 진취적이고 추진력이 있는 모습에 이성들은 여러분에게 매력을 느끼기 때문에 지혜로운 판단을 통해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대시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 외에도 '나와 맞는 성격 알아보기, 결혼 궁합 테스트, 상류층과 결혼 가능 테스트' 등 다양한 연애심리테스트 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차례대로 알아볼까요?

나와 맞는 성격 알아보기

 

'나와 맞는 성격 테스트'는 이상형, 취미, 성향 등을 토대로 적합한 상대를 추천받을 수 있으며 어떤 성격을 가진 이성과 가장 케미가 잘 맞을 수 있을지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결혼 궁합 테스트

 

혈액형 궁합과 애정운, 신년 결혼 운세 등 간단하고 흥미로운 운세와 궁합을 알아볼 수 있는 '결혼 궁합 테스트'입니다. 만약 궁합을 함께 보고 싶은 이성이 있다면 퍼플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과 결혼 가능 테스트

 

연애심리테스트! '상류층과 결혼 가능 테스트'는 퍼플스 상류층 전담팀의 실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쉽게 이성을 추천해드리고 있는데요. 학력과 취미, 직업 등을 분석하여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상대방을 추천받고 또 상류층과의 결혼 가능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다양한 '연애심리테스트'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더 다양한 무료 연애심리테스트가 궁금한 분들은 퍼플스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기 바라며 러브 테스트를 토대로 퍼플스 VIP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1:1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퍼플스 러브 테스트하러 가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