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여자 직장인을 위한 명품 여름 샌들 추천

여자 직장인을 위한 명품 여름 샌들 추천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라는 말이 있듯이 슈즈는 매우 중요한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여름에는 각 브랜드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샌들이 출시되어 여자 직장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곤 하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여자 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자 직장인을 위한 명품 여름 샌들" 을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에르메스 오아시스 샌들

 

출처: 에르메스

 

라인스톤 디테일과 에르메스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H” 컷아웃이 장식된 스웨이드 염소 가죽 소재의 샌들입니다. 지난해 오란샌들이 큰 인기를 끌었는데 이번 해에는 다리 라인을 더욱 날씬하게 보일 수 있는 굽 샌들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원피스, 청바지 어디에서나 매치가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아 여자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꼭 하나씩 가지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2. 샤넬 CC 로고 플립플랍 샌들

 

출처: 샤넬

 

골드 색상의 샤넬 시그니처 마크가 블랙 가죽과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고 있으며 2CM 가량의 굽이 들어가 있어 안정감 있게 만들어 주는 샤넬의 시그니처 샌들입니다. 몇 년 전 시즌 상품으로 나왔다가 많은 소비자들의 재요청 주문이 이어져 현재에도 계속 판매가 되고 있는 상품이며 샤넬을 좋아하는 여자 직장인 분들 사이에서 핫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디올 Dway 뮬

 

출처: 디올 ​

 

가죽 인솔에 Dior의 새로운 로즈 프린트를 장식한 Dway 뮬입니다. 멀티 컬러 스트랩의 핑크 Christian Dior 자수가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으며 하이라이트 피스를 완성해 주며 심플한 옷과 함께 착용해 준다면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 줄 것입니다.

4. 구찌 더블 G 장식 가죽 미드힐 샌들

 

출처: 구찌

 

골드 톤 GG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크 베이지 가죽 소재의 미드 힐 샌들입니다. 구찌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준 GG 마몽 라인의 더블 G 시그니처 엠블럼이 사용되었으며 색상은 레드, 블랙, 베이지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일한 디자인의 낮은 굽 샌들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구매해 보시길 바랍니다.

5. 발렌티노 락스터드 플랫 통 샌들

 

출처: 발렌티노

 

발렌티노의 시그니처 무늬인 락스터드를 사용한 샌들입니다. 가죽이 아닌 고무 소재로 되어있어 더욱 편하게 신으실수 있으며 가격적인 면에서도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만, 여자 직장인의 출근 룩에는 다소 가벼워 보일 수 있으니 주말 나들이 또는 집 앞 가벼운 산책 시 착용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여자 직장인을 위한 명품 여름 샌들' 추천을 전해드렸습니다. 아직 여름휴가를 가지 못한 여자직장인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린 정보 참고하셔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직장인 여성분들의 성혼을 이뤄드리며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