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패션 스타일링!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패션 스타일링!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서예지의 패션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매회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서예지의 스타일링을 '퍼플스 청담동 문화' 에서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 캡쳐 ​
출처: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 캡쳐 ​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극 중 고문영 역할을 맡은 서예지의 스타일은 화려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데 과연 어떤 아이템을 사용했을까요?

민주킴 투피스

 

출처: 민주킴 공식 인스타그램 ​

 

넷플릭스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넷스트인 패션'에서 우승했던 김민주 디자이너의 투피스 입니다. 해당 드레스는 파이널 컬렉션에서 공개했던 디자인이며 알렉사 청이 직접 착용하여 이미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옷이었는데 '사이코지만 괜찮아' 6화에 서예지가 착용하여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 투피스입니다.

마그다 부트림 미니원피스

출처: 마그다 부트림 사이트

 

이탈리아 브랜드 '마그다 부트림'의 2020 SS 상품으로 화려한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미니 원피스입니다. 드라마틱한 드레이핑과 긴팔이지만 짧은 스커트 기장으로 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서예지는 데일리룩으로 연출하였지만 화려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연말룩 또는 파티룩으로 제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디디에두보 귀걸이

 

'사이코지만 괜찮아' 12화에 서예지가 착용하고 나온 디디에두보 귀걸이입니다. 두 개의 펜던트가 연결되어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제품이며 독특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귀걸이입니다.

짐머만 원피스

 

 

여성스러우며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로 유명한 짐머만의 화이트 원피스입니다. 전체적으로 플라워 패턴이 가미되어 화사한 느낌을 주며 박시핏으로 부해보일수 있지만 허리에 벨트를 착용하여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는 원피스입니다.

 

지금까지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패션으로 인기를 얻고 아이템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전해드린 스타일을 통해 고급스럽고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20~30대 미혼 여성에게 다양한 스타일을 소개해 드리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상류층 성혼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