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예신을 위한 명품예물가방 베스트5

예신을 위한 명품예물가방 베스트5

단 한 번뿐인 결혼식.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예쁜 신상으로 갖고 싶어 하는 것이 예비신부의 마음일 텐데요, 그중 명품 예물 가방 또한 빼놓을 수 없는 항목으로 아직 선물을 받기 전이나 고민을 하고 계신 예비신부라면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알려드리는 스테디셀러 명품예물가방 중 한 가지를 고려해봐도 좋을듯합니다.

명품예물가방 NO.1 샤넬

사진출처_샤넬홈페이지 ​

 

사진출처_샤넬홈페이지 ​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의 워너비 백이라고 하면 샤넬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명품예물가방=샤넬이라는 공식이 있을 정도로 많은 여성분들이 예물로 받고 싶어 하는 가방이라 할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2.55 플랩 백은 클래식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으며 고급스러운 모양, 정장이나 사복패션에도 두루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샤넬 2.55플랩 백이 인기를 쓰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그 가치 때문일 텐데요, 예전에는 30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었던 제 품었지만 최근에는 최소 600만 원대까지 가격이 치솟아 명품예물가방으로써 그 명성이 더욱 높아져가고 있습니다.

명품예물가방 NO. 2 디올

사진출처_디올홈페이지 ​

 

사진출처_디올홈페이지 ​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드라마나 영화에서 자주 들고 나오는 디올백. 디자인만 봐도 많은 분들이 아실 정도로 유명한 명품예물가방으로 본래 이름이 따로 있지만 영국 다이애나 왕비가 공식 석상에서 자주 들고 나와 레이디 디올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에 올록볼록한 아기자기한 디자인 덕분에 젊은 예비신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명품예물가방, 약 500만 원대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명품예물가방 NO. 3 에르메스

사진출처_지식백과 ​

 

사진출처_지식백과 ​

 

명품계의 최고봉, 여자라면 한 번쯤 꿈꿔봤을 에르메스 가방. 고가의 명품예물가방이기도 하지만 구하기 어려운 가방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데요, 다른 명품예물가방의 몇 배나 하는 가격이지만 결혼을 기념한다는 의미에서 한 번쯤 구매해 볼 만합니다. 에르메스 가방은 크게 켈리 백과 버킨백 이 두 가지 시리즈가 가장 유명하고 유명한 만큼 카피제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에르메스 버킨백과 켈리 백 모두 1000만 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지만 구매를 위해서는 시간적 여유를 두고 예약을 해야 합니다.

명품예물가방 NO. 4 루이비통

사진출처_루이비통홈페이지 ​

 

사진출처_루이비통홈페이지 ​

 

가방 또한 명품예물가방으로 인기가 많은 스테디셀러. 루이비통하면 떠오르는 약간은 올드 한 모노그램 패턴을 떠올릴 수 있지만 최근에는 심플하고 시크한 디자인의 가방도 많이 출시되고 있어 신상 라인의 가방이 명품예물가방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300만 원대의 락미에버 라인과 500만 원대의 카퓌신 라인이 가장 인기가 좋으며 데일리룩이나 격식 있는 자리 모두 잘 어울려 예비신부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명품예물가방 NO. 5 생로랑

사진출처_입생로랑홈페이지 ​

 

사진출처_입생로랑홈페이지 ​

 

너무 평범한 명품예물가방은 싫고, 그렇다고 너무 유행 타는 디자인도 싫다면 생로랑을 추천해드립니다. 최근 젊은 예신들 사이에서 생로랑 브랜드의 명품예물가방을 받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선셋 백과 삭드 쥬르 백이 인기가 높습니다. 먼저 선셋 백은 한 번쯤 봤을법한 디자인의 금장으로 고 장식이 크게 박힌 가방으로 숄더로 코디했을 때 굉장히 예쁜 가방이기도 합니다. 두 번째 삭드 쥬르 백은 로고가 작아 좀 더 도시적인 분위기를 내며 자물쇠와 벨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두 가방 모두 200~30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데 생로랑 가방은 전체적으로 무게가 무거워 한 번쯤 직접 들어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예신들이 갖고 싶어 하는 명품예물가방 best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 번 명품은 영원한 명품이라는 말이 있듯이 좋은 명품예물가방 하나쯤 가지고 있다면 여러 자리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텐데요, 아직 어떤 가방을 받을지 선택을 못하신 분들이라면 오늘 알려드린 가방 중 하나를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