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승무원 결혼에 대한 모든것! 승무원들은 결혼을 잘할까?

승무원 결혼에 대한 모든것! 승무원들은 결혼을 잘할까?

전 세계를 누비며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과 소통하고 하늘 위를 활강하는 승무원! 자유와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승무원에 대한 로망이 있으셨을 텐데요. 특히, 승무원은 뭇 남성들을 설레게 하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승무원들은 결혼을 잘할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에서는 "승무원 결혼에 대한 모든 것" 을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TV에서는 종종 승무원과 연예계 스타와의 결혼 소식을 접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는 개그맨 정준하, 배우 정태우, 가수 박준형, 임창정, 야구선수 김현수 등이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스튜어디스들은 출장이 잦은 연예인, 운동선수 등과 많이 접할 수밖에 없고 승무원이라는 직업이 주는 이미지가 좋기 때문에 결혼을 잘 하는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승무원이라고 해서 결혼을 무조건 잘하는 것은 아니고 어떻게 행동하고 노력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실제로 다수의 승무원들은 결혼을 잘 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여 활동 중이며 전문직, 재력가 남성들과 결혼하는 승무원을 볼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승무원들은 어떤 결혼정보회사를 가입해야지 결혼을 잘 할 수 있을까요?

승무원 전문 서비스

 

 

승무원들은 불규칙한 근무 스케줄, 특수한 근무환경으로 인해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해도 맞선 일정을 잡기 어려워 서비스를 제대로 못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승무원 전문 서비스가 있는 결혼정보회사는 승무원결혼을 위해 전문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곳이며 직업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수많은 승무원들이 성혼을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팅파티 진행 여부

 

 

바쁜 업무 일정으로 인해 매번 1:1 맞선을 보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미팅파티입니다. 특히 미팅파티에서 승무원들은 인기가 매우 많은데요. 실제로 지난해 퍼플스에서 개최된 롯데호텔 미팅파티에서 대한항공 승무원이 수많은 전문직, 재력가 남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하였죠.

안심번호 이용

 

 

승무원뿐만 아니라 대다수는 자신의 전화번호를 타인에게 노출하는 것을 꺼려 하는데요. 결혼정보회사에서는 고객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안심번호를 사용합니다. 안심번호는 서로에게 가상의 번호가 주어지며, 이 가상의 번호로만 연락이 가능하며 서로 합의가 되었을 때만 자신의 실제 전화번호를 공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단, 모든 결혼정보회사가 안심번호를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되도록이면 안심번호를 사용하는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승무원 결혼에 대한 모든 것" 을 전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만일, 성공적인 승무원결혼을 꿈꾸신다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함께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