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블랙데이 솔로탈출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

블랙데이 솔로탈출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

4월 14일 블랙데이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 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이라고 하는데요. 화이트데이가 커플들의 날인만큼 블랙데이는 화이트의 반대인 블랙으로 솔로의 우울함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매번 찾아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하고 싶지만 혼자이기에 블랙데이만 기념할 수밖에 없었던 외로운 솔로 분들을 위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솔로탈출 소개팅 성공법에 대해 준비해보았습니다.

 

동호회 활동에 적극 참여

블랙데이 솔로탈출 성공법 그 첫 번째는 동호회 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것입니다. 동호회 활동이라고 하면 꼭 취미가 있어야 참가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요즘에는 남녀 간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여러 동호회 모임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별다른 취미생활이 없다 하더라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행사와 활동을 진행하며 미혼 남녀라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올봄 동호회 활동에 적극 참여하셔서 솔로탈출의 길로 한걸음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영어회화 스터디를 통한 만남

세계 공용어인 영어는 우리 생활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때문인지 직장 생활로 바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영어회화 모임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영어회화 스터디는 많게는 8명에서 적게는 3명씩 그룹으로 회화를 진행하는데 이는 다른 회화 학원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자유롭게 영어로 대화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러한 회화 스터디는 자연스럽게 이성과 대화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어색한 만남이 꺼려지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결혼정보회사 무료맞선 체험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무료맞선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솔로인 미혼 남녀 분들이 참석하는 무료맞선 체험은 결혼정보회사 맞선 체험에 관심이 있으나 기회가 없어 신청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는 결혼정보회사 가입 전 미리 맞선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진행하는 수준 높은 맞선을 경험할 수 있어 단순한 직장인소개팅에 비해 솔로탈출 확률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팅파티 참가를 통한 만남

마지막 블랙데이 솔로탈출 성공법은 미팅파티를 통한 만남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매달 다양한 콘셉트의 미팅파티를 개최하고 있으며 부담스럽지 않은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미팅파티의 미혼 남녀 성비는 1:1로 진행되며 변호사, 변리사 등 상위 전문직 남성분들이 미팅파티에 참가합니다. 퍼플스에서는 다가올 4월, 미팅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니 블랙데이 솔로탈출을 원하시는 분들이 참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랙데이 솔로탈출을 위해서라면 무엇보다도 적극적인 자세가 중요한 것 같은데요. 누군가 다가와 주길 기다리는 것보다 적극적으로 이성과의 만남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언젠가 자신에게 알맞은 상대와의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