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수원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오픈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수원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오픈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하여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지사를 통해 상류층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는 퍼플스가 오는 7월 수원 지사를 오픈하게 되었으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따라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수원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오픈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플스는 지난해 12월, 광주 및 호남 지방 미혼남녀들을 위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광주 지사를 설립한 바 있으며, 이번 해에는 경기 지역의 상류층 미혼남녀 분들을 위해 수원결혼정보업체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서울 청담 본사에 방문하기 어려웠던 경기 지역 혹은 지방에 거주하고 계시는 회원님들께 수원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통해 성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년 동안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켜왔기에 그 노하우가 이미 입증된 업체인데요. 오랜 기간 동안 탄탄히 다져온 성혼 노하우를 오는 7월 수원지사를 통해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사전 예약 이벤트 기간은 2021년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결혼을 희망하는 결혼 적령기 미혼 혹은 돌싱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수원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오픈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인 만큼 '가입비 20% 할인권'과 더불어 '맞선 횟수 업그레이드', '등급 업그레이드'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수원결혼정보업체 사전 예약 신청하셔서 퍼플스 수원지사 VIP 커플매니저를 통해 자세한 결혼 진단과 함께 푸짐한 상품도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국내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로 설립되어 현재까지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상류층 미혼남녀의 성혼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가입 시 재직 증명서, 졸업 증명서, 결혼 여부 등 공증된 자료를 통한 신원 인증이 진행되며 사내 인증팀을 마련하여 가입 후에도 회원 정보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원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통해 퀄리티 높은 성혼 서비스 제공받아보시기 바라며 자세한 결혼 상담을 희망하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아래 사전 예약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예약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