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돌싱모임, 재혼미팅파티가 6월 6일에 열립니다

돌싱모임, 재혼미팅파티가 6월 6일에 열립니다

 

지난해 진행된 퍼플스 돌싱모임 파티에서 실제 성혼커플이 탄생한 사실, 알고 계시나요? 올해로 4회째 개최하는 퍼플스 돌싱모임이 보다 품격있고 새롭게 찾아왔습니다. 일회성 만남이 아닌 새출발, 재혼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퍼플스 돌싱모임! 라비앙로즈에 대해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실제 재혼커플이 탄생하는 퍼플스 돌싱모임 파티는 잦은 맞선, 뻔한 동호회로 지친 분들을 위해 열리는 파티입니다. 저녁이 아닌 오후 12시에 파티가 시작되어 전과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 텐데요. 보통 미팅파티의 경우, 저녁에 시작하는 파티가 대부분이지만 이번 파티는 부담 없는 오후 시간대에 참석하여 더욱 진솔한 대화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라비앙로즈> 돌싱모임 파티는 오는 6월 6일 일요일 오후 12시, 서울 소재 특급호텔인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남성 20명, 여성 20명, 총 40명의 돌싱 만혼 남녀가 참가할 수 있으며 현재 의사, 약사, 대기업임원, 회계사 등의 남성회원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매년 진행하는 퍼플스 돌싱모임이지만 매번 높은 신청률과 함께 조기 마감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퍼플스 파티의 특별함에 있습니다. 먼저 서울 5성급 호텔의 셰프가 준비한 VIP 코스요리와 와인,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됩니다. 또한 첫 만남의 어색함을 풀 수 있는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며, 다양한 전문직 회원 참석, 신원인증을 통한 신뢰도 있는 만남을 보장합니다.

 

파티 참가 신청의 앞서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2001년 서울 청담동에 서울 본사를 시작으로 현재는 부산지사, 대전지사, 대구지사, 광주지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상위 1% 명품 재혼결혼정보회사입니다. 주 회원으로는 의사, 검사, 변호사 등 전문직 회원들과 정·재계 집안, 명문가, 자산가 등이 있으며 매년 높은 재혼율로 대한민국 대표 재혼정보회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번 퍼플스 돌싱모임의 뜻인 라비앙 로즈의 뜻은 '장미빛 인생' 입니다. 아직 오지 않은 화려한 나의 인생을 퍼플스에서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파티 신청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티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의 대표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