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년 연속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년 연속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 및 국회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신뢰 높은 정부 기관들이 함께한 시상식에서 2관왕을 기록하여 매우 영광스러운 자리였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수상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5월 26일, 한국언론진흥재단(프레스센터)에서 2021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 &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시상식 (Korea Global Power Brand Awards)이 진행되었습니다.

 

‘2021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은 한국시사경제, 코리아타임뉴스, 워싱톤미주방송 등이 주최 주관하고 SBS, 서울신문, 기획재정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국가 경제발전의 중추적 요소인 브랜드를 대한민국 전 산업부문에서 발굴하고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 경쟁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재정되었습니다.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소 인원만이 참석하였으며 참석자 전원 마스크 착용, 좌석 간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진행되었습니다.

 

국민의례와 심사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비롯하여 오늘 행사의 주인공인 여러 수상기업, 기관들이 하나둘씩 모습을 드러내었습니다.

 

 

이윽고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순서가 다가왔고 김현중 대표가 수상을 하는 모습입니다.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글로벌파워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고, 김현중 대표이사는 결혼정보 서비스를 통해 국가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획재정위원장 표창을 수상하며 2관왕을 기록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정부기관들이 함께한 시상식이었기에 더욱 공정하고 엄정한 심사가 이루어졌던 '2021 글로벌 파워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2관왕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오늘의 수상이 헛되이 되지 않게 고객만족과 더불어 기업의 사회적 이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