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후 연락, 센스있게 이어 나가는 법!

주변 지인을 통해 어렵게 잡은 소개팅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냈지만, 애프터 데이트 신청부터 연애까지의 길은 순탄치 않습니다. 하지만,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 알려드리는 팁만 잘 숙지한다면 솔로탈출 성공! 오늘 이 시간에는 소개팅 후 연락, 센스 있게 이어 나가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만남 후, 1~2시간 안에 연락하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소개팅이 마무리되고 헤어졌다면, 상대방이 집에 도착했을 시간을 대충 짐작하여 1~2시간의 텀을 두고 소개팅 후 연락하는 게 좋습니다. 이때는, 상대방이 집에 잘 들어갔는지 확인과 함께 소개팅이 만족스러웠다는 표현을 함께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또한, 식사 또는 커피를 대접받았다면 한 번 더 감사 인사를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자연스러운 아침인사

 

 

 

상대방이 직장인이라면, 아침에 자연스러운 인사를 건네는 것도 좋습니다. 바쁘게 출근 준비 중에 아침인사가 온다면 상대방은 순간 설렘 지수가 올라갈 수 있으며 아침부터 당신의 생각을 하며 하루를 보내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일, 소개팅 후 연락이 하고 싶어 아침인사를 건넸는데 곧바로 답장이 오거나 분위기가 좋다면 점심에도 연락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갑자기 늦은 시간에 연락은 NO!!

 

 

 

퇴근 후부터 연락을 주고받다가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아닌, 갑자기 늦은 시간에 소개팅 후 연락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술을 먹다가 갑자기 연락이 하고 싶어진다던가, 힘든 업무를 마치고 연락을 한다면 자신도 모르게 감성이 센치해져 오바스러운 말을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연락은 담백하고 깔끔하게를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소개팅 때 나눴던 대화 이용하기

 

 

 

연락은 하고 싶은데 할 말이 없다면, 소개팅 때 나눴던 대화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예를 들어, 소개팅 때 나눴던 취미생활에 대해서 다시 이야기를 하거나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서 이야기하면서 자연스럽게 애프터 데이트를 잡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팅 후 연락, 센스 있게 이어 나가는 법에 대해서 전해드렸는데,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은 상대방도 호감이 있다는 전제하에 할 수 있는 대화법입니다. 만일, 연락을 취했지만 반응이 별로거나 답장 오는데 텀이 길다면 안타깝게도 오늘 소개해드린 방법이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솔로탈출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