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압구정로데오맛집 '빌리스테이블'

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압구정로데오맛집 '빌리스테이블'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파스타 제일 잘하는 집으로 유명한 빌리스테이블을 아시나요? 캐쥬얼 펍 스타일의 이태원 빌리스테이블 1호점이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으로 압구정로데오로 찾아왔습니다. 현재는 이태원뿐만 아니라 압구정 로데오에서 파스타 제일 잘하는 집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압구정로데오맛집 '빌리스테이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BILLY'S TABLE'






압구정로데오맛집 빌리스테이블은 음식뿐만 아니라 와인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당도, 바디감, 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적힌 와인 리스트가 구비되어 있어 와인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빌리스 테이블에서 가장 인기 있는 와인으로는 부드러운 바닐라 향과 초콜릿 향, 타닌과 산도의 밸런스가 좋은 '샤토 몽페라' 와 이태리 최고의 와인 평가 기관 '감베로 로쏘' 에서 만점을 수상한 '코르테 지아라 발폴리 첼라'가 있습니다. 데이트장소로 빌리스테이블에 방문 예정이신 커플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압구정로데오맛집 빌리스테이블은 분위기가 다른 두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한쪽은 대리석 식탁과 앤티크한 쇼파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공간, 반대편은 원목가구로 심플한 느낌과 포인트 소품으로 감각적인 느낌을 표현한 공간이 있습니다. 두 공간 모두 각각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빌리스테이블에서 가장 자랑하는 공간입니다. 천장에 미니 전구를 설치하여 밤에는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가 연출되며, 나란히 앉을 수 있는 테이블 구조는 연인들을 위한 취향 저격 공간입니다. 또한 은은한 조명으로 인해 셀카 명당으로 손꼽히는 자리이니, 데이트장소로 압구정로데오맛집 빌리스테이블을 방문하신다면 이 자리를 강력 추천합니다.



  



'빌리스테이블의 매장 전경'






오픈된 메인 홀 옆으로는 프라이빗하게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독립적인 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빗 룸에서는 좀 더 조용한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과 6인석 까지 마련되어 있어 소모임 장소로도 이용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프라이빗 룸은 빌리스테이블에서 인기가 많은 공간이다 보니, 방문하시기 전 예약을 권해드립니다.





이날 방문한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은 압구정로데오맛집 빌리스테이블의 오너 셰프이신 김선호 셰프의 음식 추천을 받아 식사를 즐겼습니다. 





▲ 쉬림프 아란치니


쉬림프 아란치니는 빌리스테이블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곡물(찰보리, 발아현미, 퀴노아 등)을 혼합하여 모짜렐라 치즈와 버무려 튀긴 요리입니다.





쉬림프 아란치니를 한입 베어 물면 안에 꽉 차있는 곡물과 치즈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베리 알리오 파스타 


김선호 쉐프의 두 번째 메뉴는 새우와 청양고추, 마늘로 맛을 낸 매콤한 오일 파스타 요리입니다.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오일 파스타에 마늘과 청양고추를 첨가하여 전혀 느끼하지 않고 한국적인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테이트장소로 추천해드리는 압구정로데오 맛집 '빌리스테이블'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연인과의 데이트장소를 찾고 있다면 빌리스테이블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ㅏ'ㅔ



운영시간: 매일 오전11시 - 밤 11시 30분 (명절당일휴무)
예약문의: 02-790-3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