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성수 소개팅! 맞선 장소 추천 BEST5!!

성수 소개팅! 맞선 장소 추천 BEST5!!

자산가들을 비롯한 연예인, 정치인들이 선호하는 성수동은 다양한 카페와 맛집들이 즐비해있어 2030 사이의 핫플로 자리 잡았는데요.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와 함께 성수에서의 소개팅 장소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성수 소개팅! 맞선 장소 추천 BEST5!'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스트 성수

 

출처: 로스트 성수 인스타그램

 

성수 소개팅 장소 '로스트 성수'는 브런치와 내추럴 와인을 함께 판매하고 있는 '바 bar'입니다. 1층에서는 브런치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2층에서는 내추럴 와인과 다양한 파스타, 라비올리, 리조또 등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내추럴 와인의 종류 또한 매우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즐기실 수 있으니, 분위기 있는 식사 장소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로스트 성수'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빙봉

 

출처: 빙봉 ​

 

 

두 번째로 추천드리는 성수 소개팅 장소는 '빙봉'입니다. '빙봉'은 수요미식회와 올리브TV 등 다양한 매체에 소개된 브런치 카페로, 3단 트레이로 구성된 '브런치 테이스팅'과 '오일 파스타', '프렌치토스트', '크레페' 등을 판매하고 있어 가볍게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장소인데요. 분위기 좋은 성수 소개팅 장소로 '브런치 카페'를 찾고 계셨다면 '빙봉'을 추천드리며 식사 전 가벼운 대화 장소로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무로정

 

출처: 무로정

 

성수에 위치한 '무로정'은 가벼운 한식을 주제로 한 레스토랑으로, 신흥 성수 소개팅 스폿으로 떠오르고 있는 장소입니다. 한식 외에도 스테이크와 라구,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를 함께 판매하고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로정'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선택하실 수 있으며 요리와 잘 어울릴 수 있는 와인을 추천받아 즐길 수 있는데요. 식사와 함께 가벼운 와인을 곁드리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성수 소개팅 장소 '무로정'을 추천드립니다.

기후

 

 

출처: 기후

 

성수 소개팅 장소 '기후'는 다채로운 식재료를 통해 보양식을 제공하고 있는 '보양식 전문 오마카세'인데요. 실제 한의원을 통해 전통 보양식을 공부하였다고 하며 근본과 재미가 공존하는 자연스러운 공간입니다. 디너와 런치 모두 7만 원대에 보양식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으며, 매번 똑같은 소개팅 음식보다는 색다른 레스토랑을 방문해보고자 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TBD

 

출처: TBD

 

커피와 식사를 모두 즐긴 뒤 상대방에 대해 더 알아가기 위해 분위기 좋은 칵테일 바를 찾고 계신다면 성수 소개팅 장소 'TBD'를 추천드립니다.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깔끔한 요리로, 와인과 칵테일을 즐기기 좋으며 테이블 간격이 넓어 대화를 나누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참나물 아란치니, 셀러리악 밀푀유, 비프타르타르 등 기존에 보기 어려운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으니 분위기 좋은 칵테일 바를 찾는다면 'TBD'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성수 소개팅, 맞선 장소 추천 BEST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분위기 좋은 핫 플 '성수동'에서 좋은 시간 보내보시기 바라며 추천드린 소개팅 장소를 통해 애프터 성공률을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