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중매결혼 커플들 사이에서 뜨고 있는 국내 골프장 BEST 5!

중매결혼 커플들 사이에서 뜨고 있는 국내 골프장 BEST 5!

 

최근 중매결혼 커플 사이에서 떠오르는 취미생활이 있는데요. 바로 골프입니다. 골프는 실내에서 칠 수 있는 스크린골프도 있지만 야외 필드에서 칠 수도 있기 때문에 요즘처럼 코로나19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비교적 안전한 스포츠인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중매결혼 커플들이 가면 좋을 국내 골프장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웰링턴 CC

 

출처: 골프다이제스트 ​

 

국내 10대 골프장 중에 탑이라고 불릴만한 골프장입니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하고 있으며 회원제로 운영이 되고 티 간격을 여유롭게 두기 때문에 다른 조와 마주칠 일 없이 프라이빗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클럽라운지 또한 매우 럭셔리하게 꾸며져 있으며 중매결혼 커플들 사이에서 직원들의 서비스가 매우 프로페셔널하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잭 니클라우드 CC

 

출처: 잭 니클라우드 CC ​

 

잭 니클라우스 CC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준을 적용하여 설계되어 토너먼트 티를 기준으로 7,413야드 가 넘는 코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출신의 세계적 건축가 메흐르다드 야즈다니가 설계한 클럽하우스는 비즈니스와 레저를 연계할 수 있는 회의실, 와인룸과 라운지, 피트니스 룸과 풀장 갖추고 있어 만족스러운 여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이드 펠리스

 

출처: 제이드 펠리스

 

한화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이드 팰리스는 서울에서 약 한 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춘천에 위치하고 있는 골프장입니다. 대부분 계단식으로 구성된 국내 타 골프 코스와는 달리 방사형으로 시원하게 펼쳐져 있으며 북한강을 끼고 있어 자연휴양림 그 자체를 즐기기도 좋습니다.

베어크리크 포천

 

출처: 베어크리크 포천

 

베어크리크 포천 클럽하우스는 운악산의 경관과 조화를 이루며 모든 수준의 중매결혼 커플들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함과 다양한 난이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 홀이 그린이 보이도록 설계된 한국의 보기 드문 산악지형코스이며, 회원제가 아닌 대중제로 더욱 쉽게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골프에 입문하시는 중매결혼 커플에게 추천드리는 골프장입니다.

 

세이지우드 홍천

 

출처: 세이지우드 홍천

 

세이지우드 홍천은 골프를 비롯하여 야외풀장, 레스토랑, 카페, 고급형 숙박시설이 갖춰진 곳으로 중매결혼 골프여행으로 제격인 곳입니다. 사람이 가장 쾌적함을 느끼는 해발 765m, 하늘과 산으로 둘러싸인 자연 그대로의 골프장에서 청정 라운드를 즐기실 수 있으며 클럽하우스는 캐나다산 원목과 제부도에서 직접 공수한 돌 등 건축자재를 최대한 가공하지 않은 상태로 사용해 건물 내부와 외관에서 자연스러움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중매결혼 커플들 사이에서 뜨고 있는 국내 골프장 BEST 5! 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이번 여름은 매우 심한 폭염이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골프는 야외 스포츠이기 때문에 여름에 즐기실 때는 적절한 휴식과 적절한 시간대를 골라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주신다면 어느 스포츠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실 겁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