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집순이, 집돌이, 집콕족을 위한 집데이트 추천 5

집순이, 집돌이, 집콕족을 위한 집데이트 추천 5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에 제약이 많아져 강제 집순이, 집돌이, 집콕족이 되신 분들이 많은 텐데요. 하지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이트는 정말 많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야외데이트 못지않게 재밌는 집순이, 집돌이, 집콕족을 위한 집 데이트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DIY 명화그리기

 

출처: 플레이어바웃

 

 

유명한 화가의 그림을 내가 똑같이 재현해 낼 수 있는 DIY 명화그리기 키트입니다. 반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 부터 팝아트까지 내가 직접 그림을 완성시킬 수 있는데요. 스케치된 캔버스에는 색깔 번호가 적혀있어, 번호에 따라 물감을 색칠해 주면 완성! 정적인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집순이, 집돌이, 집콕족에게 안성 맞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2. 영화, 드라마 시청

 

 

 

뻔하지만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집데이트입니다. 요즘에는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등 다양한 플랫폼이 마련되어 있어 웬만한 영화, 드라마는 언제든 볼 수 있는데요. 요즘같이 더운 날, 맛있는 음식과 함께 편안한 집에서 영화 한편은 어떠실까요?

 

 

3. 보드게임 <광기의 저택>

 

출처: 코리아보드게임즈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보드게임을 원하시나요? 점점 마니아들이 늘어나고 있는 보드게임 <광기의 저택> 입니다. 어플과 연동되어 있어 스토리를 따라 미스터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게임인데요. 공포스러운 분위기와 음산한 효과음이 게임의 집중도를 높히며, 즐기다 보면 게임 속에 들어가 있는 느낌까지 든다고 합니다. 1명부터 최대 5명까지 게임에 참가할 수 있으며 한 게임당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소요됩니다.

 

 

4. 베이킹, 음식 만들기

 

 

 

집순이, 집돌이, 집콕족들의 집데이트에 빼놓을 수 없는 음식 만들기인데요. 온라인으로 베이킹 키트도 판매하고 있어 손쉽게 만들 수 있으며, 유튜브나 블로그를 통해 레시피를 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마카롱 만들기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어렵게만 생각했던 마카롱을 직접 만들어 연인에게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5. 노래방 만들기

 

 

 

평소 노래부르는걸 좋아하는 집순이, 집돌이, 집콕족들에게 추천하는 노래방 만들기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블루투스 마이크와 미러볼만 구입하시면 되는데요. 노래방 기계가 없다고요? 걱정하지마세요. 유튜브에 부르고 싶은 노래를 검색하면 노래방에서 들었던 MR 과 함께 신나는 집데이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옆집에 피해가 갈 수 있으니 너무 늦은 시간이나 심한 고성은 삼가해주는게 좋겠죠?

 

 

 

 

지금까지 집순이, 집돌이, 집콕족을 위한 집데이트 추천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고 재밌는 집데이트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