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6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6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015년을 첫 시작으로 6년 연속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여성소비자가 직접 선택하여 받은 상이니 만큼 감회가 더욱 새로운데요.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6년 연속으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항상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여러분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를 기념하여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여성소비자들을 위해 수상 기념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설명에 앞서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수상한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대한민국 20세 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총 5가지 평가항목을 100% 소비자 리서치로 진행하여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수상기업을 선정하는 저명한 시상식으로 업계 내에서 오직 한 브랜드만 수상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안내를 자세하게 해드리자면 6월 1일부터 6월 30일, 6월 한 달간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찾아주시는 여성고객과 자녀를 둔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혜택으로는 퍼플스 방문상담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당일 가입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선착순 50명에게 가입비 10% 할인이 제공됩니다.

이벤트 신청방법으로는 아래의 <무료방문상담 신청하기> 배너, 또는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대표번호로 신청이 가능하며, 참여대상이 아닐 경우 이벤트가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