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정보 서비스(결혼정보)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하게 되는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정보 서비스(결혼정보) 부문에서는 업계 유일하게 수상하였기에 더욱 의미 있었는데요.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 현장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월 26일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명실 공히 세상을 움직이는 새로운 힘인 여성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36개의 브랜드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습니다.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와 전문가, 각 언론사의 객관적인 자료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엄격한 심사 기준에 따라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상합니다.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적 향상에 초점을 둔 브랜드에게 수여했으며 정보 서비스(결혼정보) 부문에서는 업계 유일하게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기 전 국민의례와 축하공연이 이어졌는데요. 팝페라 팀 '바바컴퍼니'의 경쾌하고 신나는 무대로 시상식에 활기를 북돋아 주었습니다.

 

축사 및 심사평은 선정위원이신 경희대학교 경영 대학원 김홍유 교수가 수고해 주셨으며, "국가의 발전과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정진하는 기업을 발굴해 뜻깊다. 시상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소비자의 구매동기를 유발하는 등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바란다."라고 심사평을 전했습니다.

 

본격적으로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20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이 시작되고 정보 서비스 (결혼정보) 부문에서 소비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유일한 선택을 받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영광스러운 수상을 하는 순간입니다. 6년 연속 수상이기에 더욱 뜻깊은 자리였던 것 같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유학파, 전문직, 명문가 등 세분화된 성혼서비스를 갖추고 있는 대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 서울과 대전, 대구, 부산에 지사를 운영 중이며 지난 20년간 준법정신과 정도경영 원칙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혼뿐만 아니라 재혼의 특수성을 이해하고 전문적인 지식 및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한 맞춤 재혼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소비의 주체인 여성들의 니즈를 만족시켰다는 점에서 더할 나위 없이 기쁘며 퍼플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하고, 최고의 감동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믿고 찾아주신 회원님들께 감사하며 바람직한 상류층 성혼 문화를 선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