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30대 재혼을 위한 미팅파티 "LOVE POEM PARTY' 후기 ②​

30대 재혼을 위한 미팅파티 "LOVE POEM PARTY' 후기 ②

 

지난 5월 30일,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에서 30대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40명이 참석 'LOVE POEM PARTY'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지난 1편에는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드렸다면 오늘 이 시간에는 파티를 즐기는 퍼플스 회원님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30대 재혼을 위한 미팅파티 "LOVE POEM PARTY' 후기 ②>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식사가 진행되면서 첫 만남의 어색했던 분위기가 풀리고 파티장 안은 어느새 웃음소리와 대화소리로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식사가 끝나갈 때쯤 소프라노 박누리와 테너 동우진의 팝페라 공연이 이어졌으며 오늘의 파티 분위기에 맞는 로맨틱한 노래가 시작되었습니다. 대화를 나누시던 회원님들도 모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며 잠시 리프레쉬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파티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궈준 팝페라 공연이 끝난 후, 참석회원들의 집중도가 가장 높았던 럭키드로우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럭키드로우는 회원들의 명찰번호를 이용하여 추첨하였으며, 긴장되는 가운데 총 세분에게 푸짐한 경품이 돌아갔습니다.

 

 

퍼플스가 준비한 상품은 연예인 피부과로 유명한 압구정 안티에이징 피부과 메이린클리닉의 60만원 상당 리프팅 레이저 VIP 시술권, 헤라 마스크팩 세트, CGV 영화예매권, 백화점 상품권 등으로 풍성하게 마련되었으며, 파티에 참석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고급 차량용 가습기와 2020 퍼플스 캘린더가 증정되었습니다.

 

 

"럭키드로우에 선정된 회원님들"

 

 

팝페라 공연과 행운권 추첨을 뒤로하고 30대 재혼 미팅파티의 꽃이라 불리는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로테이션 프리토킹은 오늘 파티에 참석한 모든 회원들과 대화를 나눠 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시간으로 15분씩 자리를 옮겨 다니며 진행되는데요. 이때, 신경 써야 할 것이 바로 이상형 페이퍼입니다. 대화가 잘 통하고 호감 가는 분이 있다면 바로 이상형 페이퍼에 기입하셔야 되는데요. 이상형 페이퍼를 깜빡한 채로 파티가 종료되어 혼란스러워하는 회원님들을 종종 보았습니다. 다음번 파티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점 꼭 숙지하셔서 인연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퍼플스 재혼파티는 30대 재혼성공률이 높은 파티로 유명한데요. 이는 대부분의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파티에 임해주시며 비슷한 연령대로 테이블을 배치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참석하시는 남성 회원분들의 경우 의사, 변호사, 대기업임원, 사업가, 여성회원의 경우 의사, 교사, 공무원, 승무원 등으로 경제적 능력과 인성을 고루 갖추신 회원분들의 참석률이 매우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로테이션 프리토킹이 끝난 후, 미팅파티의 마지막 프로그램인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었습니다. 각 테이블에서 두 커플씩 나와 상대방의 취향과 관심사를 알아볼 수 있는 이구동성 게임이 진행되었는데 우승한 커플은 오늘 첫 만남을 가진 것이 무색할 만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습니다.

 

레크리에이션을 끝으로 파티가 마무리되었는데요. 파티장을 나가는 회원들 모두 환한 웃음으로 보답해 주셨으며 몇몇 분들은 이성 회원과 함께 자리를 떠나기도 하는 훈훈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30대 재혼파티 'LOVE POEM PARTY' 현장을 1,2편에 나누어서 생생하게 전해드렸습니다. 30대 재혼, 40대재혼, 50대 재혼을 위해 이 자리에 모인 퍼플스 회원님들에게 이번 파티가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기회가 되셨기를 바라면서,퍼플스 재혼파티 후기 1 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 40대 돌싱 모임 파티' 후기 ① 보러가기 ◀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