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중앙일보 선정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중앙일보 선정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들을 위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중앙일보 선정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이루어졌는데요.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중앙일보 선정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021년 1월 27일 시상 예정이었던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한 브랜드를 엄선하여 변화하는 소비 형태에 부응하는 제품을 꾸준히 발전시키고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교육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입니다. 이번 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지침에 적극 협조함에 따라, 시상식은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중앙일보가 선정한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기초 평가와 브랜드에 대한 마케팅 및 경영활동에 초점을 맞춘 심사를 통해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포함한 38개 브랜드가 수상하는 기쁨을 안게 되었습니다. 산업별 인지도와 마케팅·경영활동 등 3단계 심사를 거쳐 선정되었기에 더욱 영광스럽고 값진 수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적극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중앙일보 선정 '2021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서울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재벌가, 명문가를 비롯하여 의사,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직 종사자에게 상류층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01년 서울 본사 설립을 시작으로 현재 대구, 대전, 부산, 광주 등에 지사를 설립하여 매년 높은 성혼율과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연말에는 해운대구에 위치해있던 퍼플스 부산지사를 센텀시티역 초역세권으로 확장함에 따라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회원님들의 만족도가 더욱 크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저희 퍼플스는 철저한 회원 분석을 토대로 고객 만족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회원에 대한 성혼 이해도를 높이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고객님들을 뵙고 회원 한분한분의 행복한 결혼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