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기독교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서울 미팅파티 & 이벤트 소개

기독교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서울 미팅파티 & 이벤트 소개

 

2021년 새해가 된지도 벌써 한 달이 지났는데요. 지난 한 해 동안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2021년에는 희망적인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하면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2월에 열리는 서울 미팅파티와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AST WINTER' 미팅파티

 

 

 

지난해 12월 연말, 미혼남녀 200명이 참가하는 결혼정보업계 최대규모 미팅파티를 8회째 개최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되어 진행하지 못하였습니다. 참석을 희망하셨던 회원님들 모두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였는데요. 그리하여 오는 2월, 기독교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최대규모 파티를 소규모로 만나보실 수 있는 미팅파티 ‘LAST WINTER’ 가 개최됩니다.

 

기독교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서 준비한 미팅파티는 오는 2월 27일 토요일 저녁 6시, 서울소재 특급호텔에서 진행되며, 만 24세 이상 미혼 남녀 각각 7명씩, 총 14명이 참석 가능합니다. 소규모 파티인 만큼 의사, 회계사, 판사 등 전문직 회원분들과 대기업종사자, 가업승계자 등 개인 인맥으로 만나기 어려운 상위 0.1% 회원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 좋은 만남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회원분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정확한 장소는 당일참석자에게 개별 안내될 예정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간혹, 미팅파티에 참석하고 싶지만 자신감이 없어서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는데 기독교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미팅파티에서 돋보일 수 있는 팁만 잘 숙지하시면 가장 빛나는 주인공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첫째로, 파티 시작 10분 전에 도착해서 회원들과 가벼운 대화를 나눠보시길 바랍니다. 파티에 지각하거나 시간 맞춰 오실 경우, 이미 몇몇 분들은 대화를 나누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대화에 참여하는 게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일찍 오셔서 눈인사라도 나누시면 더욱 많은 회원들과 대화를 나누실 수 있을겁니다.

 

두 번째로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이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파티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결혼을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적극적인 분들에게 더욱 호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티에 맞는 분위기의 의상을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독교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미팅파티는 드레스코드가 주어지는데요. 남성의 경우 세미정장&보타이, 여성의 경우 드레스&원피스입니다. 드레스코드를 잘 숙지하셔서 자신의 매력을 더욱 어필해보시길 바랍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본 파티는 기독교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도 참가 가능하며, 준회원의 경우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4년 연속 조중동 수상 기념 이벤트

 

 

기독교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2017, 2018, 2019년도에 이어 2020년에도 대한민국 3대 언론사인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가 함께한 각각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2020 대한민국 NO.1 대상 - 정보서비스(결혼정보) 부문 수상 *조선일보 후원

2020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수상 *중앙일보 후원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 명품 브랜드(결혼정보) 부문 수상 *동아일보 후원

 

 

이를 기념하여 2월 한 달간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 분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합니다. 신청방법으로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퍼플스에게 축하의 한마디를 전하면 자동신청 완료됩니다. 추첨을 통해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세트(2명). 백화점 상품권(2명). 1회 맞선권(10명)이 증정되며 당첨자에게는 3월 2일, 개별연락 갈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