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결혼정보업체 '어모어' 인수 소식!

지난해 12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광주지사를 오픈한 소식을 전해드린 바 있는데요. 이와 더불어 퍼플스가 2021년 1월 7일, 광주결혼정보회사 '어모어'를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결혼정보업체 '어모어' 인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정보회사 어모어는 광주 지역의 공무원과 전문직 미혼남녀의 성혼을 담당해온 광주결혼정보회사로, 퍼플스는 어모어를 인수하여 강화된 인프라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상류층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어모어를 인수하면서 기존의 결혼정보회사 어모어에 소속된 회원들은 '결혼정보업법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하여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소속으로 전환되며, 퍼플스 만의 차별화되고 퀄리티 높은 상류층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혼정보업체 어모어의 인수를 통해 광주 및 호남 지역의 미혼남녀와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 회원분들에게 품격 있는 상류층 성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퍼플스 광주 지사 오픈과 함께 결혼정보회사 어모어를 인수하게 되어 광주 및 호남 지방 미혼남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으며, 회원에게 밀접하게 다가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로 출범하여 현재 서울 청담 본사를 비롯한 부산, 대구, 대전 그리고 광주에 지사를 설립하여 고품격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세스코 정기소독과 발열 체크,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그리고 비말 차단막 설치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 철저히 예방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팅 상담과 전화 상담 등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구축하여 상류층 미혼 남녀들의 성혼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결혼정보회사 어모어 인수를 통해 더욱 새로워진 광주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만의 상류층 중매결혼 서비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미혼남녀 분들은 아래 1:1 무료상담 요청을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