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사교모임, 200명 미혼남녀 참가하는 호텔파티가 개최됩니다

사교모임, 200명 미혼남녀 참가하는 호텔파티가 개최됩니다

2013년 라움 아트센터를 시작으로 2014, 2015, 2016년 그랜드 하얏트 서울, 2017, 2018 롯데호텔에서 매년 개최되었던 대규모 사교모임 파티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됩니다. 미혼남녀 200명이 참석! 매년 수많은 성혼 커플이 탄생하는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올해에는 어떤 커플이 탄생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2019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2019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12월 21일 오후 6시, 롯데호텔 서울 사파이어볼룸에서 진행되는데요. 파티에 참가하는 회원님들의 품격에 맞는 공간 연출과 연말 콘셉트에 맞는 분위기를 선보일 것이오니 인생의 최고의 순간을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퍼플스의 대규모 사교모임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200여 명이 참석하는 만큼 다양한 직업군의 미혼남녀들이 참석합니다. 남성의 경우 서울대 출신 의사, 변호사, 약사, 명문대 출신 대기업 및 공기업 종사자, 가업승계 및 전문 CEO, 자산가 등이 참석하며 여성은 정·재계 자녀, 의사, 법조인, 미인대회 출신, 전·현직 모델, CEO, 자산가 등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회원분들의 대거 참석할 예정입니다.

특히, 퍼플스 파티는 의사, 검사, 변호사 등 전문직 남성이 다수 참가하는 파티로 유명한데요. 이에 전문직 남성과의 결혼을 희망하는 미래의 청담동며느리 여성분들은 파티에 참석하셔서, 좋은 인연 만들어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사교모임 참가자분들에게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바로 드레스코드입니다. T.P.O.에 맞는 옷차림은 어디에서도 중요한 매너인데요. 파티와 어울리는 의상을 갖춘다면, 상대로 하여금 호감을 불러일으키게 만듭니다. 더불어, 잘 갖춰 입고 파티 장소에 간다면 본인 스스로도 자신감이 높아져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수 있겠죠? 역대 퍼플스 회원분들을 살펴보면 남성은 깔끔한 수트와 보타이를 착용하셨으며, 여성 회원의 경우 파티 드레스 또는 원피스를 착용하여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셨습니다.

옷을 입을 때 피하셔야 할 것들에 대해 소개해드리자면, 여성들의 경우엔 지나친 노출과 과한 향수 사용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남성들의 경우에는 지나치게 편안한, 가령 청바지에 후줄근한 티셔츠, 스포츠룩 등은 지양하시는 게 좋습니다.

퍼플스 사교모임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정회원 분들을 위한 파타이며, 참가 문의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해주시면 신청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사교모임 참가 안내가 진행됩니다. 럭셔리 사교모임 퍼플스 파티에서 2019 연말을 화려하게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파티 신청하기◀

 

문의전화 : 02-548-6050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