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김현중 대표,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퍼플스 김현중 대표,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 수상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지난 12월 6일,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에서 외교통일위원회위원장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우리나라의 각 분야에서 커다란 공적을 남긴 이에게 주는 가장 영예롭고 권위 있는 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시상식의 현장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서울평화문화대상이 주최하고 서울일보, 도민일보 등이 후원하며 세계로문화예술연대, ㈜부영씨엔씨가 협찬하였으며, 이날 시상식에는 백승주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정태익 전 러시아∙이탈리아 대사관, 영화배우 손담비 등 각계 유명 인사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총 4부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의정 부문 대상, 자치운영 부문 대상, 법조 부문 대상, 행정 부문 대상, 복지∙봉사 부문 대상 등 시상이 이어졌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식에 앞서 식전행사로 평양예술단과 북한 초대가수 공연이 이어졌고 개회사,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었습니다.

 

개회사에는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 정태익(전 러시아 · 이탈리아 대사) 대회장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정태익 대회장은 "추운 겨울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이 자리에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해주신 내외빈 여러분께 고마움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곳곳에서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고 업적을 쌓아나가는 분들을 발굴해 격려하겠다" 고 전하였습니다.

 

축사에는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의 석종현 심사 위원장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석종현 심사 위원장은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은 우리 마음속에 평화와 자유의 가치를 다시 되새기고, 이의 소중함을 주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는 자리"라며, "오늘 수상하신 분들은 나라를 위해 더욱더 정진해주길 당부한다"라고 전하였습니다.

 

한편, 오늘 시상식을 환하게 비추는 이가 있었는데요. 바로 가수 손담비 씨였습니다. 손담비씨는 서울평화문화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하였는데요. 수상소감으로는 "최근 종영한 동백꽃 필 무렵에서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다음 작품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며 깔끔한 수상소감을 전해주었습니다.

 

드디어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수상 순서가 다가왔습니다.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에서 외교통일위원회위원장부문을 수상하는 김현중 대표의 모습입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매년 한부모 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물품 후원과 기부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소외 계층을 위한 이벤트 지원 및 후원 활동과 더불어 저소득층을 위한 무료 급식 후원 및 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초혼 서비스뿐만 아니라 재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한부모가정에 대한 관심이 각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부회장, 사단법인 전국소년소녀 가장 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고,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해 실질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상류층 결혼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드높이는 영예로운 수상을 받아 영광스러우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봉사를 실천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