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이날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정보 서비스(상류층 결혼정보) 부문에 선정되어 영광스러운 순간을 맞이했는데요. 고객님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시상식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10월 9일, 유니버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한국 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고 스포츠동아, MK 스포츠, 데일리경제, 시사타임이 후원한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시상식은 엄정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포함하여 총 13개의 업체만이 수상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이 시작되고 정보 서비스(상류층 결혼정보) 부분에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수상하는 순간입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회원 님들의 성혼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김희수 이사가 대리 수상을 하였습니다.

 

퍼플스는 지난 2001년 서울 청담동에 설립된 국내 최초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써 현재는 서울 본사뿐만 아니라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EAST 관(별관) 내에 대전지사를 설립해 전국적으로 결혼 적령기 남녀에게 수준 높은 매칭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매달 소규모 미팅파티 뿐만 아니라 매년 연말에 미혼남녀 2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미팅파티를 7년째 개최하여 만남의 장을 형성하고 퍼플스에서 성혼한 커플들을 위한 사교모임인 R&D 파티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상류층 인맥 형성과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오늘 수상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지수 1위를 비롯하여 동아일보가 후원한 2019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2019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하여 공식 기관 및 공신력 있는 언론사를 통해 인정을 받고 있는 만큼 고객들과의 신뢰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고 상류층 결혼정보업계를 대표하는 회사로서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운영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 점점 발전하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롯데호텔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대규모 크리스마스 파티★

 

▶ 파티 신청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