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부산결혼정보회사 현명하게 선택하는 법!

부산결혼정보회사 현명하게 선택하는 법!

과거 마담뚜를 통해 이성 소개가 이루어진 것이 발전하여 서울을 중심으로 결혼정보회사 라는 업종이 생겨나고 현재는 부산을 중심으로 대구, 대전 등 다양한 지역에도 결혼정보회사가 설립되었는데요. 특히 부산은 서울 못지않게 수많은 결혼정보회사가 존재하여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오늘 이 시간에는 '부산결혼정보회사 현명하게 선택하는 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과장된 광고를 하고 있는 업체는 경계하라!

 

서울 이외, 특히 부산 지역은 그들만의 커뮤니티가 잘 형성이 되어 교육, 생활에 관한 입소문이 빠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은 지인 소개로 부산결혼정보회사를 찾아오시는데요. 물론, 적당한 광고나 홍보를 진행하는 곳은 상관이 없으나 '성혼율 1위', ' 회원 수 1위' 등 객관적인 자료 확인이 어려운 문구로 광고를 하고 있지는 않은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으며, 과장된 광고를 하는 업체는 경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계약 조건과 서비스 방식을 확인해라!

부산결혼정보회사상담을 가면 제일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이 바로 계약 조건과 서비스 방식입니다. 결혼정보업체 마다 계약서와 약관이 다르고 가입비와 별도로 성혼비를 지급하는 등의 조건이 있으니 가입 시 계약서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합니다. 또한 결혼정보회사는 횟수제 또는 기간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횟수제는 3회 ~ 5회 정도 맞선 횟수를 정해놓고 차감 형식으로 진행되며, 정해진 맞선 횟수를 전부 사용하면 재계약을 통해 맞선을 이어나갑니다. 기간제는 기간을 정해놓고 무제한 만남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만날 수 있는 이성이 무한대로 늘어나는 장점이 있습니다. 각 서비스 방식에는 장, 단점이 있으므로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 방식을 제공하는 업체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꾸준한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자신이 가입하려는 부산결혼정보회사의 회원 수와 회원 수준을 명확하게 알아보기란 쉽지 않습니다. 특히, 회원 수준은 자신이 가입을 하고 맞선을 봐야지 알 수 있는 사항이죠. 이때 꾸준히 미팅파티를 실제로 진행하고 있는지, 어떤 사람들이 참석하는지 알아본다면 회원 수준과 회원 수를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팅파티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업체는 회원 수가 뒷받침되어야 하기 때문에 현명한 결혼정보업체 선택을 위해서 미팅파티 진행 여부는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입니다.

 

 

최소 15년 이상의 결혼정보업체를 이용해라!

최근 이성 간의 만남을 위한 소개팅 어플이 많이 출시되고 신생 결혼정보업체도 생겨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신생업체는 설립된 지 얼마 안 된 만큼 세련된 홈페이지, 고급스러운 상담실 인테리어로 꾸며놓지만 신생인 만큼 회원 수, 서비스 체계가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신생 업체는 설립 5년 이하의 업체라고 볼 수 있는데 최소 10년 이상 된 업체를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리며 설립 20년 이상의 업체라면 신뢰할 수 있는 업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부산결혼정보회사 현명하게 선택하는 법'을 전해드렸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팁을 통해 부산, 울산 등에 거주하고 있는 미혼남녀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행복한 결혼생활의 첫걸음을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퍼플스 부산지사

주소: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03 오션타워 1613호

전화번호: 051-714-1900

 

 

 

 

퍼플스 대구지사

주소: 대구 중구 중앙대로 359 반월메디컬타워 12층

전화번호: 053-719-3533

 

 

 

퍼플스 서울본사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5층

전화번호: 02-548-6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