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코로나19 여파로 의사 맞선, 의사 소개팅 요청 증가

코로나19 여파로 의사 맞선, 의사 소개팅 요청 증가

 

요즘 미혼남녀들은 미래 배우자 상으로 공무원, 공기업 종사자 등 안정적인 직업의 종사자를 선호하는데요. 하지만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의사 맞선과 의사 소개팅 요청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신종 플루, 메르스, 코로나19와 같은 각종 질병이 발생하게 되면 일반 시민들은 전문적 지식보다는 기사, 온라인으로밖에 예방 방법을 알 수밖에 없는데요. 그러다보니 잘못된 정보로 더욱 감염위험이 커지거나 불안함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때 건강에 해박한 의사나 약사 등 의료계에 종사하는 배우자가 있다면 안전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안도감과 더욱 정확한 코로나19 예방수칙 등을 알 수 있게 되는데요.

 

최근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배우 이윤지는 치과의사인 남편에게 코로나19 예방법에 대해서 궁금한 점을 털어놓는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치과의사 정한울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다양한 정보와 잘못된 정보를 수정을 해주었고 이를 본 시청자들은 "이러한 시국에서 의사 남편이 옆에 있으면 든든할듯 " , "의사남편이 알려주니 확실히 다르다" 며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의사 맞선, 의사 소개팅으로 매우 유명한데요. 실제로 많은 의료계 종사자들이 퍼플스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전체 남성 회원 중 33%가 의료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성회원의 경우에도 1위가 교사/공무원/공사, 2위가 의료인으로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더욱더 의사 맞선, 의사 소개팅이 증가할 것으로 보이며 의사사위, 약사며느리를 원하는 부모님 전용상담도 계속 증가하고 있는데요. 퍼플스는 의사 맞선, 의사소개팅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테스트 및 온라인 상담과 부모님 전용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퍼플스는 코로나19 사태로 정기적으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퍼플스 전국지사에 세스코 방역작업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개인용 손 소독제와 위생장갑, 마스크를 증정하고 있으며 체온 측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VVIP회원에게만 적용되었던 출장상담 서비스를 모든 고객에게 한시적 적용을 하고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 고객에게는 왕복 택시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나의 결혼, 자녀의 결혼이 고민이신 분들은 퍼플스를 통해 1:1 무료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