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돌싱글즈처럼 설레는 돌싱만남 할 수 있을까?

돌싱글즈처럼 설레는 돌싱만남 할 수 있을까?

 

지난 7월 11일 첫 방송을 선보인 MBN 의 새로운 예능! 돌싱글즈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이혜영, 정겨운, 유세윤, 이지혜가 패널로 출연하고 8인의 일반인 돌싱남녀들이 설레는 돌싱만남을 가지는 100프로 연애 관찰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일반 출연진들의 이혼후기, 육아 문제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눠 시청자들로부터 공감을 사고 있는 중입니다.

 

돌싱글즈는 여수에 위치한 슈가브리움 리조트에서 돌싱남 4명과 돌싱녀 4명이 같이 합숙을 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고 있는데요. 남자 출연진의 직업은 의류 브랜드 디자이너, 코레일 재직, 사업 등이며 여성 출연진의 직업은 피아니스트, 네이버 재직, 뷰티모델, 유튜버 등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연예인 배동성의 딸인 배수진 양이 출연하여 많은 이슈를 몰고 오기도 했죠.

 

출처: 돌싱글즈

 

돌싱글즈 첫 방송에서는 서로의 이름과 이혼 연차를 밝히며 소송인지, 합의 이혼인지를 물어보며 오직 돌싱이기에 가능한 이야기들을 나눴습니다. 긴장되는 첫 돌싱만남 후 숙소로 돌아온 출연진들은 “공통 분모가 있어서 마음을 열기가 편했다”, “앞으로 결혼을 안 해도 연애는 해야 할 것 같다”며 설렘을 드러내면서 돌싱만남에 있어서 좋은 기류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돌싱글즈를 통해 돌싱들의 연애에 대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사실 돌싱만남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루트가 현저히 적고 설사 만남을 가지더라도 오랜 인연을 이어 나가기가 힘든데요. 그렇기 때문에 재혼은 희망하는 돌싱들은 재혼정보회사에 문을 두드리곤 합니다.

 

재혼정보회사에 가입을 하게 되면, 현재 자신의 상황, 원하는 배우자상을 토대로 다양한 이성을 소개받게 되는데요. 이때 재산, 학력, 자녀, 직장 등 회원들 정보에 대해서는 정부기관으로부터 확인하고 인증 절차를 거치고 있어 신뢰 있는 만남, 믿을 수 있는 만남을 주선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돌싱글즈와 같이 여럿이 돌싱만남을 가질 수 있는 행사를 주최하기도 하는데요. 바로 재혼 미팅파티입니다. 재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경우, 2018년도 부터 반얀트리 호텔에서 재혼의 희망하는 남녀 40명을 초대하여 파티를 열고 있으며 현재까지 27쌍의 재혼커플이 탄생하였습니다. 이번 해 6월에 진행된 파티에서는 이미 5쌍의 커플이 재혼을 전제로 교제를 하고 있다는 사실도 들려오고 있죠.

 

돌싱글즈를 보고 설레는 마음, 연애하고 싶다는 마음이 드셨다면 재혼정보회사의 루트를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현실적이지만 만족스러운 만한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