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돌싱결혼에 성공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돌싱결혼에 성공한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한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이혼 건수는 11만 건 이상으로 매년 증가 추세이며, 평균 이혼 연령은 점점 높아져 남녀 모두 40대에 이혼하는 경우가 가장 많다고 합니다. 이혼율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재혼을 희망하는 분들 혹은 재혼에 성공한 분들도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돌싱결혼에 성공한 스타 연예인들에 대해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장신영

 

돌싱결혼에 성공한 대표적 스타는 배우 장신영으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을 통해 남편 강경준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장신영은 2006년 4살 연상의 남성과 결혼했지만 3년 만에 파경을 하게 되었으며, 슬하엔 아들이 한 명 있었죠. 그 후 2013년 출연한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강경준과의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고, 5년 만에 돌싱결혼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결혼식에는 장신영의 아들이 등장하여 장신영과 강경준의 재혼을 축하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오만석

 

배우 오만석은 2007년 당시 미술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던 3살 연상 여성과 이혼 후 싱글대디로 활동해오던 중 지난 2018년 비 연예인 여성과 돌싱결혼에 성공하게 됩니다. 오만석은 상대 배우자가 비 연예인임을 고려하여 결혼을 비공개로 진행하였고, 얼마 전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며 결혼 후 생활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허준호

 

배우 허준호는 1997년 유명 여배우 이하얀과 혼인을 올리며, 스타 연예인 부부의 탄생이라는 수많은 팬들의 관심과 축복을 받았지만, 6년 만에 이혼을 한 바 있습니다. 이후 2018년 허준호는 개인적인 일로 힘든 시기를 보낼 무렵, 곁에 다가와 준 따뜻한 분과 인연을 맺어 평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며 비 연예인 여성과의 돌싱결혼을 공개하였습니다.

방송인 김준희

 

가수이자 방송인 김준희는 가수 지누와 2005년 결혼하였으나 2년 만인 2007년 이혼을 하게 되었죠. 그런데 최근 12년 만에 돌싱결혼 소식을 전하며, 함께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비 연예인 연하 남편을 공개하였습니다. 결혼식은 가족 및 친척들과 함께 스몰 웨딩으로 진행되었으며, 많은 팬들의 사랑과 응원을 받았습니다.

 

아나운서 한석준

 

돌싱결혼에 성공한 마지막 스타는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한석준입니다. 한석준은 지난 2006년 동료 아나운서와 결혼을 올렸으나, 7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이혼 후 2018년 12살 연하의 사진작가와 1년의 연애 끝에 돌싱결혼을 이루게 되었는데, 같은 해 딸을 품에 안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하였습니다.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돌싱결혼에 성공한 스타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재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재혼 전문가들이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재혼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앞서 살펴본 스타들의 돌싱결혼 소식처럼 재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재혼정보회사 퍼플스의 1:1 맞춤 무료상담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