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골드미스와 싱글이라면? 이벤트 참여자 전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참여!


골드미스와 싱글이라면?

이벤트 참여자 전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참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사랑이 싹트는 3월을 맞이하여 

골드미스와 싱글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혼자여도 괜찮아'를 진행합니다.

경품은 골드미스와 싱글들을 응원하고자 외로움을 달래줄 수 있는 푸짐한 선물들로 준비했습니다.

퍼플스 회원이 아니더라도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골드미스와 미혼남녀가 잠시나마 외로움을 잊을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혼자여도 괜찮아'는 그동안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했던 골드미스와 싱글들이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하여 푸짐한 선물을 받아 갈 수 있는 특별 이벤트입니다.







 이벤트는 추첨을 통하여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명), 

청담동 소재 미용실 헤어·메이크업 이용권(5명), 퍼플스 무료 맞선권 및 정회원 할인권(3명)을 특별 경품으로 증정하고 

이벤트 신청자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골드미스와 싱글들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만 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하단의 이벤트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퍼플스 홈페이지 내 '진행 중인 이벤트'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2일(일)까지이며 경품 당첨자에게는 3월 13일(월) 개별 안내할 예정입니다.

신원인증이 완료된 분에 한하여 경품이 지급되며, 참가자 전원 증정 경품인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이벤트 종료 후

기재해주신 핸드폰 번호로 일괄 발송되니 연락처는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를 주최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지난 2001년 

국내 최초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출발해 ·재계 인사들과 재벌 총수, 대기업 CEO의 자녀들을 포함해 

우리나라 VVIP의 성혼을 탄생시키고 있는 결혼정보업체입니다. 

고객만족과 성혼주의, 정도경영을 원칙으로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끌어온 결과 

지난해에만 12관왕을 수상했고 현재 ·재계, 자산가, 명문가, 전문직 회원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창립 17주년을 맞이한 올해에는 이전보다 다양하게 골드미스와 미혼남녀를 위한 다채로운 파티와 이벤트, 

무료 초청 공연 등을 선보이고 있으니 퍼플스 홈페이지서 다양한 이벤트 참여하여 소소한 재미와 감동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싱글만을 위해 준비한 무료 초청 이벤트▼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골드미스와 싱글들이 즐거운 문화생활을 할 수 있도록 100%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대 중인 이벤트는 배우 류승범이 출연을 해 화제인 연극 <남자충동>과 온 세대 대표 국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니다.


자세한 연극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