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을 원한다면? 명문대 출신 의사가 참석하는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 참석!


상류층결혼을 원한다면?

명문대 출신 의사가 참석하는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 참석!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월, '명문대 의사들의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를 개최합니다.

퍼플스 명문대 출신 의사 10명이 참석을 확정지었으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여성들의 참가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평소 엘리트 의사와 로맨틱한 만남을 꿈꿔왔던 여성이라면, 좋은 만남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진행하는 '명문대 의사들의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는 3월 18일 토요일, 청담동 소재 프렌치 와인 바에서 진행되는 '명문대 의사들의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명문대 출신 의사 남성 회원 10명과 파티 참석을 희망하는 여성 10명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파티에는 치과의사, 성형외과 의사, 정형외과 의사, 한의사 등 

다양한 전공의 의사 분들이 참가를 확정해 놓은 상황이며

학벌, 스펙, 그리고 인품을 갖춘 남성 의사와 만남을 희망하는 미혼 여성들의 참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파티에 참가하는 미혼남녀들이 오로지 인연을 찾는 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철저한 신원 검증과 체계화된 회원 가입 절차를 거친 회원들을 선정해 파티 인원을 꾸리고 있습니다.


이번 파티에도 신원 인증 절차를 거친 미혼남녀만 참석할 수 있으며, 진실한 짝을 찾을 수 있도록 로테이션 프리토킹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구성의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티 참석자에게는 전문 셰프의 VIP 요리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3월 제철 음식으로 건강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8만원 상당의 프렌치 코스요리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프렌치 와인, 

유명 샴페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 속에 대화가 가능하도록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남자 회원에게는 몽블랑 벨트, 유명 브랜드 팔찌, 고급 향수 등을 증정할 것이며

여성 참가자에게는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를 비롯해 유명 브랜드 팔찌와 향수, 

그리고 '프로포즈' 파티에 참석한 여성을 위해 특수 제작한 미니 꽃다발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에 참석을 희망 하시는 여성분들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하시면 되고 최종 선정이 되면 장소 및 자세한 사항을 별도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단, 비회원의 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파티에 참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엘리트 의사와 특별한 만남, 또는 결혼을 꿈꾸는 여성분들을 위한 '명문대 의사들의 럭셔리 프로포즈' 파티!

품격 있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명품 파티에서 당신의 인연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였습니다!








 < ▼ 싱글만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 ▼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싱글들의 외로움을 달래주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리니, 지금 바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