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골드미스를 위한 샤넬 2020 F/W 신상 가방

골드미스를 위한 샤넬 2020 F/W 신상 가방

1913년 디자이너 '가브리엘 샤넬'에 의해 탄생한 프랑스 패션 브랜드 '샤넬'은 여성을 위한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패션을 선도하여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로 성장하였으며 골드미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죠. 따라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골드미스를 위한 샤넬 2020 F/W 신상 가방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틴 까멜리아 백

출처: 샤넬

 

2020 샤넬 fw 신상 가방인 '새틴 까멜리아 백'은 샤넬의 시그니처인 미니 플랩 백에 르마리에 공방의 섬세한 까멜리아 장식이 더해져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스톤 장식 사이사이에 별 모양 스트라스를 첨가하여 전체적인 룩이 잔잔하게 빛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가죽이 아닌 새틴 소재를 사용하여 우아하고 차별화된 골드미스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키스락 백

출처: 샤넬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신상 가방은 부드러운 램스킨 가죽에 샤넬의 다이아몬드 퀼팅 디테일이 들어간 '키스락 백'입니다. 사각형 쉐입과 빈티지한 골드 체인이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체인 길이 조절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기에 실용적인 가방을 선호하는 골드미스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드로스트링 핸드백

출처: 샤넬

 

빈티지한 벨벳 소재에 실버 메탈이 포인트가 되는 '드로스트링 핸드백'은 적당한 수납공간과 크기를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실버 볼 디테일과 디자인으로 격식 있는 룩과 캐주얼한 룩 모두에 매치하기 좋은 가방입니다. 스트링을 조절하여 크로스백과 숄더백,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며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보이 샤넬 스몰 플랩백

출처: 샤넬

 

버건디 카프스킨 가죽에 빈티지한 골드 메탈 체인과 버클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는 '보이 샤넬 스몰 플랩백'입니다. 골드 포인트 버클에는 버건디 샤넬 스톤 장식이 있어 한층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보이 샤넬 스몰 플랩백'은 색상마다 퀼팅 디테일이 모두 다르게 제작되어 차별화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견고한 디테일로 우아한 골드미스룩을 원한다면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가브리엘 호보백

출처: 샤넬

 

빈티지 카프스킨과 스무스 카프스킨을 함께 사용하여 제작된 '가브리엘 호보백'입니다. '가브리엘 호보백'은 스트랩에 골드 메탈과 실버 메탈을 믹스 매치하여 제작한 것이 특징이며,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캐주얼한 느낌으로도 착용이 가능합니다. 가죽 이외에도 트위드, 데님 그리고 시퀸을 이용하여 제작된 '가브리엘 미니 호보백'도 이번 시즌 인기 아이템이라고 하니 독특한 소재 디테일을 찾고 계셨던 골드미스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오늘 청담동 문화에서는 골드미스를 위한 2020 샤넬 F/W 신상 가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급변하는 유행에 발맞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룩을 완성해 보시기 바라며 앞서 살펴본 F/W 트렌드를 참고하여 센스 있는 골드미스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전문직, 재벌가, 상류층 결혼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전문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