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사모님들이 추천한 가을 명품 스카프 BEST 5

 

갑자기 찾아온 가을로 인해 이제는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면역력이 저하되는 환절기에는 시원한 옷차림보다는 긴팔을 착용하고 스카프를 이용하여 건강과 패션 모두를 지키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쌀쌀해지는 가을을 대비하여 "강남 사모님들이 추천한 가을 명품 스카프 BEST 5"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루이비통 모노그램 컨피덴셜 방도

 

출처: 루이비통

 

상징적인 모노그램 패턴 위에 가죽 스트랩, 금속 체인, 자물쇠와 같은 루이비통을 대표하는 부속 디테일을 프린트한 실크 방도입니다. 블랙, 브라운, 라이트 핑크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어 강남 사모님들의 데일리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2. 디올 Dior Toile de Jouy 미차 스카프

 

출처: 디올

 

1947년 이래로 Dior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상징적인 Dior Toile de Jouy 모티브를 더해 모던하게 업데이트한 미차 스카프입니다. 실크 트윌로 제작하여 끝부분을 사선 처리하고, 대비를 이루는 밴드의 대문자 ‘Christian Dior’ 레터링이 강남 사모님만의 우아한 느낌을 살려주고 있습니다. 화려한 무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밋밋한 룩에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에르메스 Etriers Remix 스카프

 

출처: 에르메스

 

강남 사모님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인 에르메스의 에션셜 액세서리입니다. 수작업으로 롤링한 테두리가 특징이며 목에 두르거나 허리 장식, 헤드 스카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카프에 나와있는 등자(Etriers) 모티프는 수많은 마구를 보유하고 있는 에밀 에르메스(Emile Hermes)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시대와 장소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고 개선되는 마구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이 모티프에서 경이로운 18세기와 19세기의 등자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샤넬 스퀘어 스카프

 

출처: 샤넬

 

샤넬의 시그니처 로고가 새겨져 있는 실크 스카프입니다. 별다른 무늬 없이 두 가지 색상만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아이보리 색상이 어느 룩에나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어 심플한 스카프를 찾고 계시다면 샤넬 스카프를 추천해드립니다.

5. 구찌 플로라 프린트 실크 스카프

 

출처: 구찌 ​

 

섬세한 핑크 톤의 실크 트윌 스카프입니다. 모나코의 왕비 그레이스 켈리를 위해 제작한 플로라 모티브를 사용했으며, 2019 프리폴 컬렉션의 파스텔 컬러 팔레트로 새롭게 탄생하여 이번 연도까지 강남 사모님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카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스카프 중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여 스카프를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쌀쌀해지는 가을을 위한 "강남 사모님들이 추천한 가을 명품 스카프 BEST 5" 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정보로 고급스러운 가을 패션을 완성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