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TV CF '청담동 며느리' 편 촬영 현장 공개!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TV CF '청담동 며느리' 편 촬영 현장 공개!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TV CF 촬영 현장을 공개하도록 할 텐데요. 마지막 3편 '청담동 며느리' 편의 촬영 비하인드와 CF 영상까지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플스 CF '청담동 며느리' 편 보러가기◀

 

마지막으로 선보인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CF '청담동 며느리' 편은 고급스러운 저택에서 남편 그리고 시부모님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청담동 며느리' 편의 촬영 현장을 살펴볼까요?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TV CF '청담동 며느리' 편의 촬영이 진행될 스튜디오입니다. 럭셔리한 느낌의 저택이 떠오르는 곳이며 퍼플스 특유의 노블레스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는 장소를 선정하였습니다.

 

 

 

 

'청담동 며느리' 편에 출연해 주신 '미스 로얄 코리아' 미 '고수련', '2019 세종대왕' 지 '김태양', '2019 세종대왕 모도리' 지 '조연환', '미시즈 코리아' 진 '추미정' 님입니다. 출연자 모두 미인대회와 한복대회 출신 모델분들이며 럭셔리한 청담동 며느리룩을 소화해 주신 고수련 님의 의상은 '이승진 웨딩'의 컬렉션 제품입니다.

 

전체적인 우드톤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가구 배치를 활용하여 저택과 같은 느낌으로 촬영장이 꾸며졌으며, 여자 주인공 역할을 맡은 '고수련' 님은 '이승진 웨딩' 컬렉션의 트위드 원피스를 착용하여 청담동 며느리 만의 우아함을 강조하였습니다.

 

 

촬영 전 화기애애한 모습의 출연자분들인데요. 남녀 주인공 모델분들의 케미가 돋보였으며 현장 분위기가 좋았던 만큼 멋진 결과물을 제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TV CF '청담동 며느리' 편의 촬영이 시작되고 콘티에 맞춰 연기를 보여주는 네 분인데요. 촬영 내내 실제 가족과 같은 분위기로 콘셉트를 확실하게 소화해 주었으며, 우아한 느낌을 살린 대사와 표정 연기로 퍼플스의 노블레스 이미지를 강조해 주었습니다.

 

결혼중개업체 퍼플스를 통해 만난 '며느리'와 '시부모님'이 함께 모여 행복한 모습을 그린 장면입니다. 시어머니 역할에는 '추미정' 님이 '시아버지' 역할에는 '조연환' 님이 수고해 주셨으며 두 분 모두 미인대회와 한복대회 출신 시니어 모델인 만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가 돋보였습니다.

 

 

 

개인컷을 촬영하고 있는 '미스 로얄 코리아' 출신 '고수련' 님과 '2019 세종대왕' 출신 '김태양'님의 모습입니다. '고수련' 님 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결혼중개업체 퍼플스와 잘 어울렸으며 '김태양' 님 역시 멋진 미소로 연기를 잘 소화해 주었습니다.

 

엔딩 컷을 끝으로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TV CF '청담동 며느리' 편의 촬영이 완료되었습니다.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콘셉트를 잘 이해하고 퍼플스 만이 가진 고유의 이미지를 잘 살려주었던 촬영이었습니다. 퍼플스 CF 마지막 편인 '청담동 며느리' 편 또한 전국 TV 채널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으며 결혼중개업체 퍼플스 유튜브, 네이버 TV, 공식 SNS를 통해서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