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적령기 미혼남녀가 선택한 퍼플스,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소식!

결혼적령기 미혼남녀의 가장 큰 사랑을 받은 퍼플스가 2001년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시작하여 현재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퍼플스는 뜻깊은 날을 기념하기 위해 임직원 행사를 개최하였으며,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20주년 기념 이벤트의 당첨자 추첨까지 진행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결혼적령기 미혼남녀가 선택한 퍼플스,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적령기 미혼남녀가 선택한 퍼플스, 창립 20주년 기념식

 

 

지난 4월 1일, 청담동에 위치한 W 타워에서 '결혼적령기 미혼남녀의 가장 큰 사랑을 받은 퍼플스 20주년 기념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커플매니저와 주요 관리부 직원 50명만 참석하였으며, 전 직원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으로 방역수칙을 준수하였습니다.

 

퍼플스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임직원분들을 위해 제작한 떡 케이크입니다.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떡 케이크는 모두 개별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본격적으로 '창립 20주년 기념행사'가 시작되고 퍼플스에 헌신해온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우수 직원 시상식을 진행하기 위해 김현중 대표와 커플매니저 그리고 주요 관리직 직원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창립 20주년 기념사를 발표할 때를 제외하고는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였습니다.

 

결혼적령기 미혼남녀의 가장 큰 사랑을 받은 퍼플스는 20주년인 만큼 수많은 커플을 이뤄내고 고객 만족을 위해 큰 노력을 기울여온 임직원들에게 공로상 및 우수 직원상을 수여했는데요.

 

먼저, 꾸준한 성혼 서비스와 노력으로 고객 만족이라는 큰 성과를 이룬 김지연 커플매니저에게는 공로상을 시상하며 황금열쇠를 전달하였습니다.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많은 중매결혼 커플을 탄생시킨 김지연 커플매니저의 공로상 수상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이외에도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위해 힘써준 주요 임직원분들에게 우수 사원상을 수여하며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였습니다.

 

끝으로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그동안 결혼적령기 회원님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 준 모든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오는 상반기에는 수원 지사 설립을 목표로 하여 수도권에 거주하는 회원들의 결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 포부를 전달하였습니다.

퍼플스는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의 성혼에 전문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2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퍼플스를 찾아주신 모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창립 20주년 기념 친구 추천 이벤트 당첨자 추첨

 

 

퍼플스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5만 원에서 최대 30만 원 상품권을 지급하였으며 루이비통 가방과 지갑 그리고 불가리 향수 증정을 위한 추첨이 이뤄졌습니다.

 

먼저 불가리 향수 다섯 분을 추첨하였으며, 회원의 이름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공개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첨되신 다섯 분 모두 축하드리며 저희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믿고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다음으로는 루이비통 지갑의 주인공 한 분을 추첨하였으며, 당첨자분에게는 퍼플스가 준비한 루이비통 장지갑이 증정될 예정입니다.

 

창립 20주년 친구 추천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는 '루이비통 트위스트 블랙 핸드백'의 주인공을 추첨하는 시간입니다. 모두가 긴장하는 순간 한 분이 호명되었는데요. '루이비통 장지갑'의 주인공과 '루이비통 핸드백'의 주인공은 각각 남성 한 분과 여성 한 분으로 당첨자분들과 즉석 통화를 진행하여 소감을 묻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인공 두 분은 모두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퍼플스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 또한 남겨주셨습니다.

 

이로써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창립 20주념 기념행사'는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결혼적령기 미혼남녀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