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전문직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TV CF '브라이덜 샤워' 편 비하인드 공개!

전문직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TV CF '브라이덜 샤워' 편 비하인드 공개!

지난 4월 1일, 전문직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가 전국 TV 채널에 CF 영상을 론칭하게 되었으며,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미인대회, 한복 대회 출신 모델들이 참여한 TV CF '브라이덜 샤워' 편의 비하인드 촬영 현장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퍼플스 CF '브라이덜 샤워' 편 보러가기◀

퍼플스가 선보인 첫 번째 영상 '브라이덜 샤워' 편은 주인공의 결혼식을 축하해 주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미혼 여성들의 가장 큰 공감대를 형성한 영상입니다. 과연 전문직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CF 영상 '브라이덜 샤워' 편의 촬영 현장은 어떠했을지 함께 보실까요?

 

지난 3월 경기도 파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TV CF '브라이덜 샤워' 편의 광고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촬영을 위해 많은 스태프와 출연자분들이 분주히 준비 중이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촬영하였습니다.

 

 

 

 

전문직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TV CF '브라이덜 샤워' 편에 출연해 주신 '미스 로얄 코리아' 선 이승현, '미스 그랜드 코리아' 미 이다연, '미스 그랜드 코리아' 진 최유나, '미스 로얄 코리아' 퀸 김도연, '미스 로얄 코리아' 진 이소얀 님입니다. 다섯 분 모두 미인대회 수상자분들이며,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드레스는 모두 '이승진 웨딩'의 제품입니다.

 

'브라이덜 샤워' 파티 분위기를 내기 위해 전체적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의 색감으로 촬영장이 꾸며졌으며, 화이트 톤의 '이승진 웨딩' 드레스로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었습니다.

 

촬영이 시작되기 전 감독, 스태프분들의 디렉팅이 있었는데요. 전문직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의 고급스러움을 함축시킬 수 있는 멘트와 결혼 적령기 미혼 여성분들의 마음에 자리 잡을 수 있는 CF 영상을 연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입니다.

 

 

 

전문직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의 TV CF 광고 촬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콘티에 맞춰 연기를 보여주는 모델분들입니다.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브라이덜 샤워' 느낌을 완벽하게 살려주었으며, 첫 CF 촬영이라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본 콘셉트를 잘 소화해 주었습니다.

 

CF에 삽입될 단체 컷을 촬영하는 모델 '이다연, 최유나, 이소얀, 이승현' 님이며,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의 배경과 잘 어우러지는 모습입니다.

 

 

전문직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CF '브라이덜 샤워' 편의 주인공 신부 역할을 맡은 '2020 미스 로얄 코리아' 출신 '김도연' 님의 엔딩 컷 촬영 모습입니다. 자연스러운 연기와 콘셉트 소화력으로 퍼플스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강조할 수 있었으며 '김도연'님 특유의 아름다운 미소가 돋보였던 촬영이었습니다.

 

엔딩 신을 끝으로 전문직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TV CF 광고 촬영이 무사히 종료되었습니다. 다섯 명의 모델과 퍼플스가 만나 최상의 시너지를 낼 수 있었던 촬영 현장이었는데요. 완성도 높은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CF 광고는 전국 TV 채널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으며, 유튜브, 네이버 TV 그리고 각종 퍼플스 SNS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CF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이벤트 신청하기'를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퍼플스 CF 론칭 기념 이벤트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