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결혼정보회사가입 절대 안되는 사람들은?​

결혼정보회사가입 절대 안되는 사람들은?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유튜브 채널 '퍼플스 TV' 에서는 다양한 연애결혼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문직, 재벌가, 명문가 결혼을 주도하고 있는 퍼플스 VIP 커플매니저가 실제 사례를 토대로 결혼 정보를 드리고 있어 더욱 신뢰도 높고 흥미로운 콘텐츠라고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결혼정보회사가입 절대 안되는 사람들은?'이라는 주제로 '퍼플스 TV'에 업로드된 영상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VIP 중매결혼을 담당하고 있는 홍윤미 커플매니저가 단독으로 진행하며 결혼정보회사가입 불가 회원이라는 주제로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결혼정보회사가입이 안 되는 분들은 누구일까요?

 

 

첫 번째로, 신원이 불분명한 사람은 절대 결혼정보회사가입을하실 수 없습니다. 예를들어, 겉으로 보기에 굉장히 핸섬하고 매너도 좋고 나이스한 분이지만 막상 재직, 학력, 재산, 가족관계 등을 조회해 보면 말씀해주신 것과 다른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꼭 회사의 신원 인증 절차를 통과해야 합니다. 이 사람이 믿을만한 사람인지, 다른 사람에게 믿고 소개해 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회사 내 법무팀에서 학력, 재산, 혼인여부, 재직 등을 확인하고 허위사실이 없을 경우에만 결혼정보회사가입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로는, 법적으로 혼인관계에 있는 분들도 절대로 안 됩니다. 간혹, 이혼 조정 중에 결혼정보회사가입을 원한다며 상담 요청을 해 오시는 경우가 있지만 사실 법적으로 서류상 혼인 관계가 유지되고 있는 경우라 할 수 있죠. 물론 상담은 가능하시지만 서류 정리가 되기 전까지는 절대 결혼정보회사가입이 안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결혼식을 올렸지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거나 1년 이하, 혹은 몇 달간 굉장히 짧은 기간 부부관계를 유지하다 이혼하신 분들이 초혼 회원으로 가입이 되는지 궁금해하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단 하루라도 법적 혼인관계였다면 초혼으로는 가입이 안 되며 혼인신고를 안 했다 하더라도 사실혼 관계이기 때문에 재혼회원으로만 결혼정보회사가입이 가능합니다.

 

 

만일, 이런 부분을 속이고 가입한다면 추후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런분들을 초혼으로 가입시켜준다고 하는 결혼정보회사는 절대 믿으시면 안 되고, 혼인 사기죄와 연관이 있어서 믿고 거르셔야 합니다!

 

 

따라서, 결혼정보회사가입은 자신의 신원에 허위사실이 없고 법적으로 깨끗한 솔로이시라면 대부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가입 조건을 갖췄음에도 거절이 되는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자신의 상황에 맞지 않는 터무니없는 배우자상을 원할 때인데요. 예를 들면 60대 재혼 남성분이 본인이 20대 초혼 여성분만 맞선 상대로 원하시거나 반대로 50대 재력가 여성분이 20대의 갓 사회생활을 시작한 남성을 배우자로 원한다면 가입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가입 시킨다 한들 어차피 소개를 못해드려서 불만족하실게 뻔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본인의 상황과 너무 다른 사람만 찾는 분들은 가입을 받지 않습니다.

 

혹시나 오늘 영상을 보시고 결혼정보회사가입이 까다로운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신원이 확실하고 학력, 소득을 갖추신 분들, 심신이 건강하신 분들이라면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결혼정보회사가입을 위해 요청하는 서류를 통한 신원 인증단계에서 잘 협조해 주시고 거짓 없이, 진지하게 결혼을 목적으로 하시는 솔로 분들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퍼플스TV' 유튜브 콘텐츠 '결혼정보회사가입 절대 안되는 사람들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에도 더 다양한 상류층 연애결혼 콘텐츠가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퍼플스 TV'를 검색해보시기 바라며 홍윤미 VIP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전화번호 혹은 1:1 무료상담 요청하기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결혼정보회사가입 절대 안되는 사람들은?' 유튜브 영상 보러가기 클릭◀

☎홍윤미 매니저와 상담을 원하신다면: 010-3809-3934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