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퍼플스 결혼정보회사 - ‘네스프레소X하정우, #WhatElse’


내 일상 속 최고의 순간, 그 사적인 기록

‘네스프레소X하정우, #WhatElse’ 퍼플스 전시회 방문기




겨울 추위가 한참 기승을 부리던 날임에도 불구하고 호림아트센터는 전시를 관람하려는 사람들로 북적거렸습니다

바로 네스프레소X하정우 #WhatElse’ 전시회를 관람하기 위해서였는데요.


상류층의 여유로운 일상생활을 담아 소개하는 퍼플스 청담동도 그 시간을 함께 했습니다.

배우 하정우의 그림 전시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은 네스프레소X하정우 #WhatElse’!

 

퍼플스 청담동’과 함께 둘러보겠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눈에 띄는 작품!

사람의 머리를 꽃으로 형상화한 독특한 색감의 작품이 눈에 띕니다.







네스프레소X하정우 #WhatElse’ 전시회는 배우 하정우가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함께

일상 속 최고의 순간들에 영감을 받아 그려낸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입니다.

 

작품 옆에 커다란 싸인을 남겨 놓았는데요하정우가 다녀간 흔적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배우이자 영화감독그리고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하정우

2010년부터 국내와 미국홍콩 등 전세계 곳곳에서 미술 작품 전시를 해왔는데요.

뉴욕 맨하튼 전시에서는 완판을 기록하고 국내 또한 완판 되어 작품 최고가를 기록한 미술가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로서한 작품이 끝나면 남아있는 감정들을 해소할 대상이 필요해 그것을 그림으로 표현한다고 하는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네스프레소X하정우 #WhatElse’ 하정우가 직접 그린 그림 만나보겠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 소소하지만 나에게만큼은 비교할 수 없는최고의 순간들이 있다.

누군가와 커피 한잔 사이에 두고 이야기 할 때일에 몰두하고 있을 때,

새로운 맛과 아로마를 음미할 때그 모든 순간이 주는 영감을 그림으로 기록해 냈다.”

- 하정우 -

 


배우 하정우가 일상에서 경험했던 ‘What Else’의 순간을 약 10여 점의 그림 작품으로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대부분의 작품은 사람을 표현하고 있었는데요.

하정우가 생각하는 최고의 순간은 지인들과의 만남이 있을 때가 아니었나?

나름대로 작품을 해석하며 둘러보았습니다.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최고의 순간들이 잘 표현된 것 같나요?








대부분의 전시회와는 다르게 네스프레소X하정우 #WhatElse’는 사진촬영도 가능하여

배우 하정우의 최고의 순간을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으로 여기저기서 카메라에 그의 작품들을 담아냅니다.


퍼플스도 모든 작품을 담아 공유하고 싶었지만,

그것보다는 직접 방문해서 작품들의 생각이나 감정을 세밀하게 느껴보시라는 의미로 여기까지만 보여드리겠습니다.

나머지 작품들이 궁금하시다면직접 방문해서 그 순간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WhatElse 체험존 - 스티커월>

 



네스프레소X하정우 #WhatElse’는 하정우의 작품 전시뿐 아니라 네스프레소 ‘What Else’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WhatElse 체험존의 스티커월은 네스프레소 부티크의 그랑 크뤼 월을 형상화했다고 하는데요.

마음에 드는 스티커 3장을 골라서 기념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





<#WhatElse 체험존 – 스튜디오>



 

CF촬영 현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스튜디오는 전시 방문을 인증하는 이벤트와 일상 속 최고의 순간을 영상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커피 광고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데요.

영상 촬영 후편집까지 해준다고 하니 기념으로 촬영해 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 될 듯합니다





<#WhatElse 체험존 – 커피 바>



 

네스프레소를 시음할 수 있는 커피 바는 올해 첫 리미티드 에디션 르완다 레이크 키부멕시코 치아파스 등

3가지의 커피를 선택해서 맛 볼 수 있는데요.

전시를 쭉관람한 후마지막으로 커피 라운지에서 커피 한잔하며 일상 속 최고의 순간은 언제였는지 떠올려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 소개해 드린 네스프레소X하정우 #WhatElse’ 전시는

이번 주까지(1월 23()~1월 31()) 호림아트센터에서 무료로 진행되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은 서두르시길 바랄게요!



 

‘What Else?’

퍼플스의 일상 속 최고의 순간은 퍼플스를 통해 성혼에 성공하는 고객을 볼 때 입니다.

그렇다면여러분들의 일상 속 최고의 순간은 언제인가요~?


지금까지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